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미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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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6 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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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소비의 양극화를 나타내주는 것이다. 제품 용기에 들어가는 막대한 용기 개발비를 과감히 제품 연구비에 쏟고, 그로인해 제품의 질은 고급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질을 만들 수 있게 하였다.
▶ 제품전술
◎“고가 제품 ≠ 좋은 화장품“
대표 서영필 사장은 피죤에서 화장품 연구으로 일하던 사람이다.
▶ 생산전술
◎ ODM 생산(총 제품의 85%, 자체생산15%),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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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고급제품=고가제품“ 이라는 기존의 인식을 고감히 불식 시킨데는 그만큼 제품의 질에 초점을 둔 전술이 먹혀든 것이다. 하지만 한편에서는 좀더 싼 것을 찾는 소비계층이 상대적으로 늘어난 것이 사실이다. 저가의 화장품 시장에 눈치라도 보듯 망설이던 LG생활건강, 태평양등을 제치고 당당히 저가시장에 뛰어든 것은 제품의 자신이 아니면 할수 없었던 일이다. 화장품에 대해 누구보다도 잘아는 그가 내세운 것은 바로 제품에 대한 자신이다. 이에 각기업에서는 귀족마켓팅에 치중한 전술도 선보이지만 한편에서는 대중적인 소비를 촉진시키는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으려는 노력이 보이는 현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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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성공example(사례) -미샤
◆ 주제 선정 동기
◆ 서 론
▶ 화장이란?
▶ 화장품의 역싸
◆ 본 론
▶ 소비패턴의 變化
▶ 제품 전술
▶ 생산 전술
▶ 판매 전술
▶ 광고 전술
▶ 서비스 마켓팅
◆ 결 론
▶ 소비패턴의 變化
최근 웰빙의 여파로 인하여 소비의 고급화가 심화되고 이에 따른 각 기업의 귀족 마켓팅이 한창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