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E-land > bloodycat8 | bloodycat.co.kr report

E-land > bloodycat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loodycat8

E-land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2:14

본문




Download : E-land.hwp






2) 다양한 브랜드 보유 - 30여개 브랜드를 보유
● 多 브랜드 정책
이랜드가 등장할 무렵 의류 시장에 경쟁자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타겟마켓을 달리하여 진입하는 방식을 택했다 한 개의 브랜드로서는 수요를 모두 충족시키기 힘들었기 때문에 의류 시장 세그먼트를 세분화하여 진입한 것이 중요했던 것이다.이랜드 , E-land경영경제레포트 ,
E-land_hwp_01.gif E-land_hwp_02.gif E-land_hwp_03.gif E-land_hwp_04.gif E-land_hwp_05.gif E-land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다. 이랜드, 브렌따노, 언더우드, 헌트 등으로 이어지는 이러한 상표전술을 통해 이랜드는 먼저 자사 브랜드 간의 건전한 경쟁을 통한 성장을 꾀할 수 있었다. 리틀브렌, 이랜드주니어, 베이비헌트 등이 그 대표적인 예라 할 수 있따 이러한 상표전술을 통해 이랜드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가며 다양한 고객의 필요를 충족시키면서 신뢰도를 확보할 수 있었다. 또한 타사의 시장진입을 efficacy적으로 차단하는 장벽을 강화할 수 있었다. 이 프랜차…(투비컨티뉴드 )

순서

이랜드









E-land

이랜드의 성공전략을 분석하여 쓴 글입니다.
설명
3. 국내의 SWOTanalysis(분석)

(1) 강점

1) 고품질 중저가
● 중저가 캐주얼 시장이라는 규모가 크고 비어있는 시장을 개발하여 조기에 진입
● 중저가 `브랜드`의류라는 기존 시장
이랜드는 고가시장과 저가 재래시장의 빈틈을 공략하면서 고가에 비해 매우 싼 가격을 제시하면서도 그 가격에 비해 고객이 인정할 수 있는 합리적인 품질수준을 유지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3) 유통망 방대 - 3,000개가 넘는 유통망을 보유
● 프랜차이즈 시스템
이랜드의 유통망은 국내 의류업계에서는 최초로 프랜차이즈시스템에 의한 표준관리제도로 운영되었다.
이랜드는 초창기 잉글런드의 성공 이후 시장 세분화 전술과 함께 시리즈형 상표를 잇따라 개발했다.

Download : E-land.hwp( 11 )


레포트/경영경제

이랜드의 성공책략을 분석하여 쓴 글입니다.
한편 이러한 多 브랜드 정책과 더불어 각각의 성공적인 브랜드의 서브 브랜드(Subbrand)를 출범시키는 전력을 구사하여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신규브랜드의 인지도를 쉽게 확산시키며 동시에 많은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자본이 부족한 상태에서 사업을 스타트한 이랜드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기존의 의류 업계의 관행을 깨고 새로운 유통망을 구축하게 되었다.
전체 12,7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