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논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0 14:31본문
Download :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hwp
그러나 필자는 이러한 주장이 당위성을 갖기 위해서는 한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이에 대한 해답을 필자는 “교수 자와 학생 그리고 학생간의 상호작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원격교육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지만 이러한 장점(長點) 때문에 원격교육개발자에게는 어떻게 학습자의 동기를 유발하여 학습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것인가라는 숙제가 늘 존재하게 된다된다.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논하라.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논하라.
Download :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hwp( 89 )
레포트 > 기타
Russell(2002)은 248개의 연구결과를 요점하여 원격교육과 전통교실 교육 간에는 유의미한 차이가 없다고 주장하며, 원격교육이 면대면 교육만큼 效果(효과)적일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이에 초점을 맞추어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한다. 그러나 필자는 이러한 주장이 당위성을 갖기 위해서는 한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논하시오.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논하쇼 .
다. 이 조건은 원격교육의 단점이자 problem(문제점)이라 볼 수 있으며, 이를 해결해야만 원격교육의 效果성을 얘기할 수 있다고 하겠다. 따라서 원격교육개발자는 원격 교육과정과 평가방법을 조심스럽게 설계하고 개발하여야 한다.
순서
설명
이에 대한 해답을 필자는 “교수 자와 학생 그리고 학생간의 상호작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원격교육개발자는 원격 교육과정과 평가방법을 조심스럽게 설계하고 개발하여야 한다. 따라서 원격교육개발자는 원격 교육과정과 평가방법을 조심스럽게 설계하고 개발하여야 한다. 원격교육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지만 이러한 장점 때문에 원격교육개발자에게는 어떻게 학습자의 동기를 유발하여 학습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것인가라는 숙제가 늘 존재하게 된다. 그러나 필자는 이러한 주장이 당위성을 갖기 위해서는 한 가지 조건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원격교육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지만 이러한 advantage(장점) 때문에 원격교육개발자에게는 어떻게 학습자의 동기를 유발하여 학습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것인가라는 숙제가 늘 존재하게 된다.
Russell(2002)은 248개의 연구결과를 정리(arrangement)하여 원격교육과 전통교실 교육 간에는 유의미한 차이가 없다고 주장하며, 원격교육이 면대면 교육만큼 效果적일 수 있다고 하였다. 이 조건은 원격교육의 단점이자 문제점이라 볼 수 있으며, 이를 해결해야만 원격교육의 효과성을 얘기할 수 있다고 하겠다. 따라서 이에 초점을 맞추어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에 상대하여 얘기해보고자 한다. 이에 대한 해답을 필자는 “교수 자와 학생 그리고 학생간의 상호작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조건은 원격교육의 단점이자 問題點이라 볼 수 있으며, 이를 해결해야만 원격교육의 效果(효과)성을 얘기할 수 있다고 하겠다.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논하시오. Russell(2002)은 248개의 연구결과를 정리하여 원격교육과 전통교실 교육 간에는 유의미한 차이가 없다고 주장하며, 원격교육이 면대면 교육만큼 효과적일 수 있다고 하였다. 따라서 이에 초점을 맞추어 원격교육에서 활용 가능한 새로운 평가방법에 대하여 얘기해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