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The Body-shop의 마케팅 > bloodycat8 | bloodycat.co.kr report

The Body-shop의 마케팅 > bloodycat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loodycat8

The Body-shop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21:11

본문




Download : The Body-shop의 마케팅.ppt




바디샵그린마케팅2 , The Body-shop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The%20Body-shop의%20마케팅_ppt_01.gif The%20Body-shop의%20마케팅_ppt_02.gif The%20Body-shop의%20마케팅_ppt_03.gif The%20Body-shop의%20마케팅_ppt_04.gif The%20Body-shop의%20마케팅_ppt_05.gif The%20Body-shop의%20마케팅_ppt_06.gif



The Body-shop의 마케팅에 대한 파워포인트 자료(資料)입니다.
순서

바디샵그린마케팅2

Download : The Body-shop의 마케팅.ppt( 39 )













The Body-shop의 마케팅
설명
The Body-shop의 마케팅에 대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2001년 기준)

3. 기업이념
● 순수 자연주의 바디샵은 적극적인 사회참여를 통해 사회와 
environment(환경) 의 긍정적인 變化를 위해 함께 노력하는 것을 기업 이념으로
 삼고 있다
▶ 동물실험반대운동 (Against Animal Testing)
- 사람과 동물, 자연 모두가 행복한 세상
▶ 커뮤니티 트레이드 (Support Community Trade)
- 하나되는 세상을 향한 첫걸음
▶ 자아 존중 캠페인 (Activate Self Esteem)
 - 자기자신에 대한 자존심 세우기
▶ 인권 보호 캠페인 (Defend Human Rights)
- 모두가 삶의 기본 권리를 누리는 그 날까지
…(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다.
서론 : THE BODY SHOP의 intro

1. 회사연혁
2. 규모
3. 경영이념
4. 바디샵 코리아

본론 : THE BODY SHOP의 marketing 전술 分析(분석)

1.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 SWOT分析(분석)
3. STP전술
4. 4P MIX
5. 판매 후 고객관리

結論 : THE BODY SHOP의 성공原因


2. 규 모
● 전 세계 51개국 1,950여 개, 세계적인 유통망을 가지고 있다
 한국에는 현재(2005. 4월) 75개의 매장이 있다
 년간 매출액 규모 6억 8,000만 파운드(약 1초8천억원 에 달한다.
전체 12,76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