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기업分析,풀무원 marketing 사례,풀무원 브랜드marketing ,풀무원 서비스marketing ,사례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6:14본문
Download : 풀무원 기업분석,풀무원 마케팅사례,풀무원 브랜드마케팅,풀무원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풀무원 기업분석,풀무원 마케팅사례,풀무원 브랜드마케팅,풀무원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swot,stp,4p.pptx( 64 )
순서
풀무원 기업分析,풀무원 marketing 사례,풀무원 브랜드marketing ,풀무원 서비스marketing ,사례分析,swot,stp,4p
설명
_SLIDE_1_
풀무원 (Pulmuone)
마케팅원론
_SLIDE_2_
Contents
목차
01
생면시장 개척 : 자연은 맛있다
02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03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_SLIDE_3_
생면시장 개척 :
자연은 맛있다
_SLIDE_4_
01
생면시장 개척사례(instance) : 자연은 맛있다
풀무원 생라면 도전history
01
goal(목표) : 서민들에게 ‘건강한 라면’을 선사하겠다는 goal(목표) 를 세워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을 개발 ‘생라면’이라는 이름으로 라면시장에 진출.
-1995년: 소고기맛, 해물 맛 출시(1000원) 냉장유통방식이 요구됨 → 소비자들 反應 냉랭 →1996년 철수
-2005년: 웰빙이 유행하기스타트, 소비자들의 생라면 관심 증가 → ‘생가득’ 생라면 순한 맛, 매운맛 출시(1500원) → 출시 후 4개월 동안 월average(평균) 약 1억4천만원의 매출을 달성, 이후 유통 확대, 품질력 강화, 가격 경쟁력 확보 등 노력, 전용냉장고 투입하여 SK






풀무원 기업分析,풀무원 marketing 사례,풀무원 브랜드marketing ,풀무원 서비스marketing ,사례分析,swot,stp,4p
풀무원 기업분석,풀무원 마케팅사례,풀무원 브랜드마케팅,풀무원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swot,stp,4p , 풀무원 기업분석,풀무원 마케팅사례,풀무원 브랜드마케팅,풀무원 서비스마케팅,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풀무원 기업 풀무원 마케팅사례 풀무원 브랜드마케팅 풀무원 서비스마케팅 사례 swot stp p
풀무원,기업,풀무원,마케팅사례,풀무원,브랜드마케팅,풀무원,서비스마케팅,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