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原因),코카콜라경영책략,코닥의몰라원인(原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8:41본문
Download : [2000원]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 코카콜라경영전략 코닥의몰라원인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2000원]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6 )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EC%99%80%EC%BD%94%EB%8B%A5%EC%9D%98%EC%8B%A4%ED%8F%90%EC%9B%90%EC%9D%B8,%EC%BD%94%EC%B9%B4%EC%BD%9C%EB%9D%BC%EA%B2%BD%EC%98%81%EC%A0%84%EB%9E%B5,%EC%BD%94%EB%8B%A5%EC%9D%98%EB%AA%B0%EB%9D%BC%EC%9B%90%EC%9D%B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EC%99%80%EC%BD%94%EB%8B%A5%EC%9D%98%EC%8B%A4%ED%8F%90%EC%9B%90%EC%9D%B8,%EC%BD%94%EC%B9%B4%EC%BD%9C%EB%9D%BC%EA%B2%BD%EC%98%81%EC%A0%84%EB%9E%B5,%EC%BD%94%EB%8B%A5%EC%9D%98%EB%AA%B0%EB%9D%BC%EC%9B%90%EC%9D%B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EC%99%80%EC%BD%94%EB%8B%A5%EC%9D%98%EC%8B%A4%ED%8F%90%EC%9B%90%EC%9D%B8,%EC%BD%94%EC%B9%B4%EC%BD%9C%EB%9D%BC%EA%B2%BD%EC%98%81%EC%A0%84%EB%9E%B5,%EC%BD%94%EB%8B%A5%EC%9D%98%EB%AA%B0%EB%9D%BC%EC%9B%90%EC%9D%B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EC%99%80%EC%BD%94%EB%8B%A5%EC%9D%98%EC%8B%A4%ED%8F%90%EC%9B%90%EC%9D%B8,%EC%BD%94%EC%B9%B4%EC%BD%9C%EB%9D%BC%EA%B2%BD%EC%98%81%EC%A0%84%EB%9E%B5,%EC%BD%94%EB%8B%A5%EC%9D%98%EB%AA%B0%EB%9D%BC%EC%9B%90%EC%9D%B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EC%99%80%EC%BD%94%EB%8B%A5%EC%9D%98%EC%8B%A4%ED%8F%90%EC%9B%90%EC%9D%B8,%EC%BD%94%EC%B9%B4%EC%BD%9C%EB%9D%BC%EA%B2%BD%EC%98%81%EC%A0%84%EB%9E%B5,%EC%BD%94%EB%8B%A5%EC%9D%98%EB%AA%B0%EB%9D%BC%EC%9B%90%EC%9D%B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BD%94%EC%B9%B4%EC%BD%9C%EB%9D%BC%EC%99%80%EC%BD%94%EB%8B%A5%EC%9D%98%EC%8B%A4%ED%8F%90%EC%9B%90%EC%9D%B8,%EC%BD%94%EC%B9%B4%EC%BD%9C%EB%9D%BC%EA%B2%BD%EC%98%81%EC%A0%84%EB%9E%B5,%EC%BD%94%EB%8B%A5%EC%9D%98%EB%AA%B0%EB%9D%BC%EC%9B%90%EC%9D%B8,%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原因),코카콜라경영책략,코닥의몰라원인(原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_SLIDE_1_
Coca-Cola & Kodak 의
마케팅戰略 분석
변하지 않고 졸면 죽는다
_SLIDE_2_
목차 INDEX
1
SWOT분석으로 본
코카콜라 침체 原因
2
거시&미시적 관점
3
코닥의 몰락 原因 분석
4
코닥의 회생plan
_SLIDE_3_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1위 기업
Coca-Cola
_SLIDE_4_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1위 기업
Coca-Cola
_SLIDE_5_
SWOT 분석
강 점(Strength)
약 점(Weakness)
위기(Threat)
기 회(Opportunity)
높은 브랜드 가치
합작을 통한 경쟁력 강화
주력제품중심 戰略의 한계
표준화 戰略의 한계
음료시장의 확대
팹시 및 다수의 경쟁업체 등장
소비자의 건강지향적 소비성향
편의점체인의 확산
대형할인매장의 증가
기상change(변화)로 인한 시장 확대
각종행사의 후원활동
SWOT
_SLIDE_6_
Macroenvironment
1
2
Economic
전체적인
경제침체 와
소비위축
Natural
제품characteristic(특성)상
계절에 influence
3
Demographic
뜨는 해
인도시장,
지는 해
중국(China)시장
Political
미국의
탄산음료
규제 강화
4
_SLIDE_7_
Microenvironment
Consumer markets
competitors
소비자 needs가 건강지향적으로 변해감
이에 따라 탄산의 수요 감소
제로 콜라, 코카콜라 라이트 등의 건강을 생각한 탄산음료를 내세움
☞하지만 보도 결과 구색만 갖췄을 뿐 여전히 소비자 needs를 충족하지 못함
코카콜라의 대표적 경쟁자 펩시
기존시장에서는 코카콜라가 우세
신흥시장에서는 콜라점유율에서 코카콜라가 열세
☞신흥시장에서 아낌 없는 투자와 마케팅
_SLIDE_8_
Kodak 마케팅 …(skip)
순서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原因),코카콜라경영책략,코닥의몰라원인(原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