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SCM,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0:40
본문
Download : ZARA,SCM,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ZARA,SCM,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2 )
ZARA,SCM,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ZARA,SCM,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_SLIDE_1_
SCM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_SLIDE_2_
INDEX
01 Intro 및 기업 introduction
02 ZARA의 성공 요인
03 ZARA의 SCM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04 ZARA의 CRM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05 대안제시 및 요약
_SLIDE_3_
01
CONTENTS
Intro 및 기업 introduction
_SLIDE_4_
_SLIDE_5_
Situation
SPA
ZARA
경기 침체
소비 위축
시장 포화
Smart한 소비자
의류 업계 위축
SPA 등장 배경
_SLIDE_6_
_SLIDE_7_
Situation
SPA
ZARA
Fast Fashion의 급부상
구분
스페인
영국
日本
한국
시長點유율(2xxx)
20
16
11
2
매출성장률(최근 5년간)
패스트패션
16.1
13.5
14.7
77.4
산업 평균(average)
4.5
3.5
-3
4.7
_SLIDE_8_
Situation
SPA
ZARA
Fast Fasion의 특징, 逆발상
유형 주기의 단축 가치사슬의 분화 신흥국 시장의 부상
_SLIDE_9_
Situation
SPA
ZARA
_SLIDE_10_
Situation
SPA
ZARA
_SLIDE_11_
Situation
SPA
ZARA
_SLIDE_12_
02
CONTENTS
ZARA의 성공 요인
_SLIDE_13_
ZARA
수직 계열화
다품종 소량생산
매장을 통한 광고 결과
PDA/POS
JIT 생산방식
자라의 key point(핵심) 역량인
IN HOUSE 방식
최신의 트렌드를
15일내에 상품화
재고를 줄이려는 목적
자라 방문 횟수를 늘림
희소성
재고 비용 최소화
개성 있는 제품
지리적 이점 활용
(매장 확대가
매출액 성장의
주요 경로)
판매 수치
즉각 반영
_SLIDE_14_
03…(투비컨티뉴드 )
ZARA,SCM,marketing 戰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ZARA,SCM,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ZARA,SCM,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ZARA SCM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