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산업구조 > bloodycat7 | bloodycat.co.kr report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산업구조 > bloodyca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loodycat7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산업구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06:32

본문




Download :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산업구조.hwp




,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산업구조인문사회레포트 ,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산업구조


[언론정보학]%20미국의%20방송산업구조_hwp_01.gif [언론정보학]%20미국의%20방송산업구조_hwp_02.gif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산업구조





미국의 방송 산업 구조


방송사
미디어 랩(방송사 자회사 혹은 자회사 형태)
대행 방송사 수
ABC
ABC National TV Sales

9
CBS
CBS Television Sales
CBS-Group W-MaXam
EYEMARK TV Sales
10
3
1
NBC
NBC Spot Sales
NBC TV Station Sales
5
8
FOX
FOX Television Sales
22
UPN
United TV Sales
5
PAX
PAX
16
Telemundo
Telemundo
14

미국은 텔레비전 방송국 1,455개 중, 상업방송국이 1,268개, 공영방송이 187개로 추정된다 공영방송의 경우 1967년 설립된 공영방송법인(CPB)과 공영텔레비전 방송망(PBS)은 광고가 불가능하였으나, 1984년 이후 프로그램(program]) 사이에 2분 30초 범위 내에서 30초 이내의 상품광고를 부분적으로 허용하고 있다아 그러나 대부분의 재원은 시청자들로부터의 모금, 기업협찬, 시설대여 등으로 조달한다.

언론정보학,미국의,방송산업구조,인문사회,레포트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산업구조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다.

미국 상업방송은 방송주체와 도달범위에 따라 3가지 종류의 광고로 나눌 수 있다아 첫째로 네트워크광고(Network Advertising)는 네트워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program]) 과 함께 방송되는 광고로서, 200개 이상의 방송국을 통해 동시 광고방송을 실시하며, 광고판매는 네트워크 자체 광고영업 조직에 의해 판매를 하고 있다아 둘째로 전국 스파트광고(National Spot Advertising)는 네트워크에 의해 네트워크 제휴방송국(직영방송국이거나 제휴 지역독립방송)에 주어지는 스파트 광고를 이르며 주로 미디어 렙에 의해 판매된다 미국의 주요 네트워크사는 내부조직(division) 또는 자회사(subsidiary) 형태로 미디어 렙 기능을 보유하고 있어 직영방송국의 스파트를 판매한다. 단 제휴 지역독립방송사의 스팟은 네트워크사가 영업을 대행할 수 없고 주로 독립 민영미디어 렙을 통해 판매된다 셋째, 지…(skip)

Download :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산업구조.hwp( 16 )


[언론정보학] 미국의 방송산업구조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12,61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