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서비스 실무사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0:31본문
Download : 하나투어 서비스 실무사레.hwp
또한 이용호텔이나 이용교통수단을 변경하고, 여행일정이나 여행코스 등의 변경도 여행상품개발의 수단이 되고, 임의여행의 선택의 폭을 대체하거나 추가변경을 하는 것도 유력한 수단이 된다된다.






설명
하나투어 서비스 실무사레
하나여행사성공사례(instance)
하나투어의 마케팅전략과 상품판매전략을 분석한 자료입니다.하나여행사성공사례 , 하나투어 서비스 실무사레생활전문레포트 ,
(1) 여행상품의 개발strategy
여행상품은 무형성의 property(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행상품을 개발한다는 것은 용이한 것이 아니지만, 여행상품도 유형제품과 같이 소비자·고객의 욕구와 라이프스타일의 變化에 influence을 받기 때문에 이러한 變化에 따라 새로운 여행상품 개발이 필요하다. 즉, 여행목적지의 매력, 숙박과 음식 등의 시설, 접근성과 전체비용…(생략(省略))
하나투어의 마케팅전략(戰略) 과 상품판매전략(戰略) 을 analysis한 입니다.
여행상품의 개발 시 여행사에서는 여행부품을 제공하는 여행시설업자의 부품을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한 문제가 된다된다. 새로운 여행상품을 개발한다는 것은 신 航空(항공) 노선의 개설, 박람회와 같은 대규모적인 이벤트가 개발되었을 때를 제외하고는 매우 어려운 작업이므로 기존의 여행상품의 내용을 근본적으로 變化시키는 것 이외에 여행부품 일부를 변경하거나 첨가하거나 삭제하는 것이 새로운 시장에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순서
레포트/생활전문
,생활전문,레포트
Download : 하나투어 서비스 실무사레.hwp( 64 )
다. 특히 각각의 여행서비스와 부품제공자뿐만 아니라 여행지, 리조트 등의 상황을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