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의 선택 및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6 07:55본문
Download : 시장의 선택 및 분석.hwp
큰 기업이 할 경우 소시장을 확대 및 가격 저렴하게 할 수 있따 기업적 차원에서는 현대 상사가 1…(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 무엇보다 맥주 제조, 판매, 서비스를 한꺼번에 처리할 능력이 있어야 한다는 점은 커다란 부담으로 작용한다. 하이트 맥주의 시長點유율은 지난 2000년 53.1%에서 지난해 54.5%, 올해 상반기55.6%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따
■ 산업 내 경쟁 구조 (2) 하우스 맥주
현재 40개의 사업장 가운데 적극적인 영업을 하고 있는 업체는 15여 곳 정도. 그러나 손익분기점을 상회하는 매출을 올리는 업체는 3개 업체 가량인 것으로 알려졌다.설명
순서






시장의 선택 및 analysis(분석)
,경영경제,레포트
1stdraft , 시장의 선택 및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시장의 선택 및 분석.hwp( 27 )
1stdraft
제 품 선 정
시장의 선택: 매력도 analysis
고객에 대한 이해
시장의 선택: 경쟁우위 및 적합성 analysis
SWOT analysis
마케팅 goal(목표) 설정
STP책략
4P개발
# 붙임 1.
맥주 기호도 및 프리미엄 시장 조사
# 붙임 2.
■ 하우스 맥주의 특징
▲ 구조적 요인
■ 산업 내 경쟁 구조 (1) 전체 맥주 시장
지난해에는 하이트 맥주가 9천861만2천600상자에서 1억942만8천900상자로 전년대비 11%, OB 맥주는 8천715만 상자에서 9천126만4천800상자로 전년 대비 4.7%의 판매증가율을 기록했다. 무엇보다 시설비용, 원가 등 創業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일것이다 점포 임대료를 제외한 創業비용은 적게 잡아 6억5,000만원에서 20억원까지 들어가고 있따 매장 크기도 보통 500평 안팎의 대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