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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ENSE 센스 광고전략(戰略)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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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1 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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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를 갖고 싶지만 센스를 갖지 못했다


선호브랜드는 65%로 과반수가 넘게 지지하였지만 실제 소유한 노트북 브랜드는 18명중에 5명으로 적게 나왔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업계가 중저가 마케팅 戰略으로 흐르며 대량
공세에 나서자, 소비자들의 구매 성향이 변하기 처음 했다는 것을 포착
지금 삼성에서는...
센스의 popularization
Premium I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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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의 고정된 고급화된 이미지에서 소비자들에게 더…(ski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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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ENSE 센스 광고전략(戰略)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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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삼성SENSE 센스 광고전략(戰略) 기획서



순서




센스 있는 친구
정보통신 기기 선호도 1위는 삼성
디지털세상의 性역전
노트북 시장의 여성 구매율
2006년 2007년
41% 53%
제품의 시장위치와 인지도
회사명 최초상기
브랜드 최초상기
브랜드 비보조상기
브랜드
%
브랜드
%
브랜드
%
삼성
52.2
센스
49.6
센스
61.7
도시바
8.3
X노트
5.1
X노트
13.2
컴팩
9.1
바이오
4.0
싱크패드
11.0
LGIBM
8.2
프리자리오
3.8
프리자리오
10.9
소니
5.4
싱크패드
3.0
바이오
8.9
제품의 시장위치
->센스, 브랜드 런칭 후 꾸준한 1위 브랜드로 사랑 받음
노트북 2대중 1대가 센스







마케팅 戰略 비교analysis

삼성은 리뷰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戰略,
LG는 디자인 중심의 戰略으로 여성층과 젊은층의 공략에 나섬
자체 설문조사 결과
대상:대학생 63명 중
남:25명 여:38명
나이분포 19~28세.
노트북 사용여부
→ 有:18 無: 45

노트북 구입시 가장 고려하는 요인은 성능으로 나타났다.
선호브랜드는 삼성이 가장 많이 차지했다.
자체 설문조사 결과
SENS에 대한 인식은 전반적으로 긍정적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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