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戰略) 과 IMC전략(戰略) 간의 상호 연관성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21:59본문
Download :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pptx
_SLIDE_6_
(1) product
4. 아마존 닷컴 4P
_SLIDE_7_
(2) price
4. 아마존 닷컴 4P
_SLIDE_8_
(3) Place
4. 아마존 닷컴 4P
_SLIDE_9_
(4) Promotion
4. 아마존 닷컴 4P
_SLIDE_10_
고객 중심적, 데이터 주도적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로 고객과 그 이해 관계자들과의 긍정적인 이해관계 구축을 목적으로 디자인 된 다양하지만 일관성 있게끔 통합된 marketing 계획
5. IMC 책략이란
과거 TV, 신문, 라디오, 잡지 4대 매체를 통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개성이 다양한 소비자에게 가가가기 위해 기존 …(생략(省略))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 ,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마존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 상호 연관성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戰略) 과 IMC전략(戰略) 간의 상호 연관성 analysis(분석)
순서
Download : 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과 IMC전략간의 상호 연관성 분석.pptx( 11 )
아마존,마케팅,믹스,전략과,IMC전략간,상호,연관성,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아마존의 마케팅 믹스 전략(戰略) 과 IMC전략(戰略) 간의 상호 연관성 analysis(분석)
_SLIDE_1_
의 marketing 믹스 책략과 IMC 책략간의 상호 연관성
_SLIDE_2_
Ⅰ.서론
1. 아마존 紹介
2. 아마존 연혁
3. 아마존 목표(目標)
Ⅱ. 본론
1. 아마존 닷컴의 4P
2. IMC 책략이란
3. 아마존 닷컴의 IMC책략
4. 아마존 닷컴의 4P와 IMC책략간 상호연관성 및 example(사례)
Ⅲ. conclusion(결론)
1. 아마존이 나아가야 할 방향
목 차
_SLIDE_3_
1. 아마존 紹介
본사
워싱턴주 시애틀 위치
업태
누리망 통신 판매, 현재 서적, 음반, 완구, 전자,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 등 약 500만종의 제품 보유
종업원 수
약 24,300명(2009년 기준)
보유회원 수
137백만 명(그루폰의 2배)
설립 시 자본금
300달러
매출액
342억 달러(2010년 기준)
_SLIDE_4_
2. 아마존 연...
_SLIDE_1_
의 marketing 믹스 책략과 IMC 책략간의 상호 연관성
_SLIDE_2_
Ⅰ.서론
1. 아마존 紹介
2. 아마존 연혁
3. 아마존 목표(目標)
Ⅱ. 본론
1. 아마존 닷컴의 4P
2. IMC 책략이란
3. 아마존 닷컴의 IMC책략
4. 아마존 닷컴의 4P와 IMC책략간 상호연관성 및 example(사례)
Ⅲ. conclusion(결론)
1. 아마존이 나아가야 할 방향
목 차
_SLIDE_3_
1. 아마존 紹介
본사
워싱턴주 시애틀 위치
업태
누리망 통신 판매, 현재 서적, 음반, 완구, 전자,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 등 약 500만종의 제품 보유
종업원 수
약 24,300명(2009년 기준)
보유회원 수
137백만 명(그루폰의 2배)
설립 시 자본금
300달러
매출액
342억 달러(2xxx년 기준)
_SLIDE_4_
2. 아마존 연혁
_SLIDE_5_
3. 아마존 목표(目標)
→ 전 세계의 모든 누리망 이용인구가 amazon.com의 고객이므로 아마존닷컴은 고객을 제일 우선으로 하며, 그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지 상품을 구매하고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목표(目標)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