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戰略) ,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loodycat6 | bloodycat.co.kr report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戰略) ,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loodycat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loodycat6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戰略) ,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6:33

본문




Download :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戰略) ,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순서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戰略) ,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Real Beauty Campaign
_SLIDE_2_
2004년 2월부터 처음
된 유니레버의 여성의
개혁운동은 2006년에
전개된 리얼뷰티 켐페인
Evolution으로 전개되었
다. 이에 따라 이번 광고 캠페인의 주제도 ‘Real Beauty’로 정했다.20년 전 화장품 광고 모델의 몸무게는 미 여성 平均(평균)치보다 8% 정도 가벼웠으나, 현재는 무려 23%까지 그 차이가 난다는 것이다.
_SLIDE_4_

뚱녀들의 화장품 광고!

광고에 등장하는 모델들은 학생과 주부, 회사원, 커피 전문가 등 미 전역에서 ‘선발’된 보통 여성들이다.

_SLIDE_3_
2005년 여름 워싱턴
을 비롯한 미국의 대도
시에 뚱뚱한 여성이 광
고하는 도브의 Firm 로
션과 크림의 광고가 대
형 광고판을 장악하기
처음 했다.
_SLIDE_5_
아이린 싱클레어(96세)

런던 북부 스토큰 뉴잉튼의 양로원 거주. 2005년 도브 비누의 새 모델로 발탁되어 뉴욕 타임스퀘어의 21m옥외광고에서 ‘나이든 것이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사회가 받아들일까요’ 라는 도발적인 질문을 던진다.
_SLIDE_8_
레아(22세)
“흠이 있는건가요”

“흠없이 완벽한…(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9 )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도브,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뷰티,미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도브 글로벌마케팅 마케팅전략 뷰티 미용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_SLIDE_6_

소비자는 도브 사이트
에서 “쭈글쭈글하다” 혹
은 “멋지다”중에서 선택
을 하게 되는데 ‘평범함’
이 주는 동질감과 자신
과 같은 일반인이라는
소속감에 이 광고에 환
호하게 된다
_SLIDE_7_

결국 2003년에 28만
개 매출에 그쳤던 퍼밍
크림은 2004년에 샤워
젤과 바디젤까지 라인을
확대하고 상반기에 무려
230만개라는 판매고를
달성한다. 이들은 올챙이배와 처진 엉덩이, 튼실한 허벅지와 팔뚝을 자랑스럽게 드러내고 있다아

도브측은 “최근의 화장품 모델들은 미국의 실제 여성들과 너무 유리돼 있다아”며 이 광고를 만든 취지를 說明(설명) 했다. 이 광고로
700%판매신장을 기록했
다.
전체 12,49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