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프로그램(program]) 개발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3:10본문
Download : 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hwp
작문학습은 학년별로 제시된 처리해야할문제를 선택해서 수행한 후 제출하면 교사와 학부모가 평가해서 의견을 제시…(To be continued )






레포트/인문사회
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낱말 쓰기 학습의 결과물 평가는 컴퓨터가 채점을 해서 정답수와 오답수, 평가에 걸린 시간 등을 나타내 주면 교사는 그 내용을 보고 평가의견을 제시한다.점자정보단말기를활용한점자쓰기학습디지털포트폴리오평가프로그램개발에관한연구 , 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인문사회레포트 ,
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프로그램(program]) 개발에 관한 연구
Download : 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프로그램 개발에 관한 연구.hwp( 31 )
점자정보단말기를 활용한 점자 쓰기 학습 디지털 포트폴리오 평가 프로그램(program]) 개발에 관한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초기화면의 사용자 선택 메뉴에서 학생은 학습능력에 따라 학습활동을 수행하고 낱말 쓰기 학습이나 작문학습을 선택해서 학습처리해야할문제를 해결한 다음 제출한다. 그러면 학생은 다시 평가의견을 보고 학습goal(목표) 달성이 이루어지지 않았으면 보충학습을 한 다음 다시 낱말 쓰기 처리해야할문제를 해결해서 제출한다.
2. program 흐름도
점자 쓰기 디지털 포트폴리오 program 구현을 위한 전체적인 흐름도는 그림 4.1과 같다.
순서
설명
점자정보단말기를활용한점자쓰기학습디지털포트폴리오평가프로그램(program]) 개발에관한연구
,인문사회,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