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경영,경제] [기업분석] google 구글 성공전략(strategy) > bloodycat5 | bloodycat.co.kr report

[경영,경제] [기업분석] google 구글 성공전략(strategy) > bloodycat5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기업분석] google 구글 성공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6:35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기업분석] google 구글 성공전략.hwp




이러한 목표(goal)를 이루기 위한 첫 번째 단계로 구글의 창립자인 Larry Page와 Sergey Brin은 스탠포트 대학 기숙사 방에서 처음 스타트한 새로운 온라인(online) 검색 방식을 개발해 전세계 정보 검색자들에게 빠르게 보급했습니다.
여기서 재미있는 일화가 있습니다. 정보는 계속해서 나타나며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간파한 래리와 세르게이. 지난 정보는 history(역사) 로서 영원히 이 세계에 남아 있고 그것을 온전히 보전한다면 현재의 정보, 未來(미래)의 정보는 셀 수도 없고 끝도 가늠할 수 없다는 생각에 기업의 상표와 이미지, 그리고 이용자들에게 소비자들에게 인식될 수 있는 가장 간단하면서도 쉽고 의미내포도 정확한 구글로 선택하기에 이른 것입니다. , [경영,경제] [기업분석] google 구글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기업 google 구글 성공전략

순서
[경영,경제] [기업분석] google 구글 성공전략(strategy)
[경영,경제]%20[기업분석]%20google%20구글%20성공전략_hwp_01.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google%20구글%20성공전략_hwp_02.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google%20구글%20성공전략_hwp_03.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google%20구글%20성공전략_hwp_04.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google%20구글%20성공전략_hwp_05.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google%20구글%20성공전략_hwp_06.gif
설명



[경영,경제] [기업분석] google 구글 성공전략(strategy)




Download : [경영,경제] [기업분석] google 구글 성공전략.hwp( 37 )



레포트/경영경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래리와 세르게이가 메신저를 통해 상표를 정할 때 오타로 구골(googol)을 구글(google)로 쓴 것을 아무도 몰라서 구글로 하기로 결정하고 나중에 이 것이 오타라는 것을 알았을 때 구골의 어감이 별로 좋지 않고 구식, 오래된(OLD)의 느낌이 나서 그냥 구글로 결정하여 상표가 만들어졌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 목차 -

구글의 연혁.
Google’s thing.
시장environment(환경) &경쟁상대分析(분석)
4P & SWOT
The End
-
모든 출처는
p28 출처요약표 참조



1.구글의 연혁.

1) Google의 의미
“구골(Googol)은 1에 0을 100개 붙인 수학적 용어입니다.
이 용어에는 누리망 에 있는 광대한 정보를 모두 담겠다는 구글의 의지가 담겨져 있습니다.


2) 구글
google의 목표(goal)는 전세계의 정보를 체계화하여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데 있었습니다. 이 용어는 미국의 수학자인 Edward Kasner의 조카인 Milton Sirotta가 새로 만든 것으로, Kasner 와 James Newman이 쓴 ”수학과 상상력(Mathematics and Imagination) 이라는 책을 통해 널리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구글은 이제 세…(drop)
[경영,경제] [기업분석] google 구글 성공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경영,경제,기업,google,구글,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2,39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