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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이 文化(culture) 에 영향을 미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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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2 0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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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같이 사이트에서 조장하는 것이 아닌데도 유저들이 상업성을 위해서 이렇게 현금거래를 한다는 것에 대한 대책이 있어야 할 것이다. 인터넷이문화에영향을 , 인터넷이 문화에 영향을 미치는 것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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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순서
culture의 상업성에(인터넷(Internet)중) 마주향하여 생각을 해보면 제 생각에는 게임사이트들이 이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다 한게임, 넷마블, 피망, 엠게임등 많은 게임 사이트들이 있다
제가 많이 접해본 게임 사이트는 한게임인데 여기는 여러종류의 게임들을 제공하고 있다
그 회사는 게임내의 아바타나 유료회원 가입시 혜택을 주는 것과 광고 등으로 해서 상업적인 이득을 얻고 있다 그리고 게임내의 유저들 간에도 공공연히 아이템의 현금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 한게임 측에서도 이러한 사실을 알고 불량행위로 규정하고 있지만 특히 7포커게임같은 경우에는 100조당 15만원정도에 현금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한달에 현금으로 이루어지는 거래가 아이템거래사이트 한곳만 봤을 때 5-6억 정도가 거래된다고 한다. 정부에서 아이템 현금거래에 대한 법을 만드는등 무슨 조치가 필요하다.

culture의 대중성에 대하여 생각해보면 다음메일과 다음카페 등을 들 수 있다 요즘에 다음에 메일을 가지고 있지 않…(drop)






인터넷이 문화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한 자료입니다. 아이템거래사이트가 대다수이고, 그 외의 거래까지 포함했을 때 한 달에 100억 이상이 거래되고 있다고 짐작할 수 있다 그리하여 이 게임 때문에 자신의 직업을 버리고 이것에 뛰어든 사람도 있다 (게임내에서 머니상 이라고 불림) 게임사측에서는 이러한 사항을 규제하려고 하지만 유저들이 빚까지 내가면서 이것에 집착을 하고 일상적인 생활을 할 수 없을 정도까지 중독이 되어서 새로운 문제로 대두 되고 있다 저 같은 경우도 친구와 같이 아이템거래사이트를 이용해서 현금을 사이트로 보낸후 아이템(포커머니)을 건네 받아보기도 했었고, 게임상에서 머니상이라고 불리는 사람들을 통해서 그사람 통장으로 입금하고 확인후 아이템(포커머니)을 받은적이 있었다.
다. 지금은 하지 않고 있지만, 중독성이 강해서 쉽게 끊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나도 모르게 유저들의 상업성에 대한 피해자가 됐었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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