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새우깡 성공신화 > bloodycat5 | bloodycat.co.kr report

새우깡 성공신화 > bloodyca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loodycat5

새우깡 성공신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2:24

본문




Download : 새우깡 성공신화.hwp





현재 라면시장 점유율 65%와 스낵시장 점유율 32%를 기록하고 있는 농심은 지난 5월 라면가격 인상과 신규진출한 생수사업의 매출신장으로 3분기까지 누적 매출액 3xxx억원에 누적 순이익 198억원이라는 최대실적을 기록하였고, 영업이익과 경상이익도 각각 25.4%와 14.3%가 증가했다.
새우깡 성공신화에 대한 자료입니다.
롯데그룹 foundation(창업)주인 신격호 회장의 셋째 동생인 신춘호 회장은 이후 새우깡의 인기를 몰아 양파깡과 감자깡 등‘깡’시리즈 제품을 출시, 국내 스낵시장을 완전 석권하였고 세간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삼양식품이 독점하고 있는 국내 라면시장에 진출, 농심라면과 사발면, 신라면 등 히트제품을 만들어 내, 선두주자인 삼양식품을 밀어내고 라면시장 1위 자리에 등극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앞으로 농심은 인류(人類)에게 건강과 기쁨을 제공하는 세계 초일류 식文化(culture) 와 생활서비스 창조 기업으로서의 면모 구축과 함께 두뇌·기술·시스템의 힘으로 상품력과 경쟁력을 향상시키…(省略)
14



다. 14 , 새우깡 성공신화경영경제레포트 ,

국내라면 및 스낵시장의 선두주자인 농심의 주가가 최근 신고가 행진을 계속해 눈길을 끌고 있따 대표적인 경기방어주이며 내수주인 농심은 국내 경기침체와 9·11테러사태에 따른 해외 경기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 투자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따
이처럼 국내외 변수의 effect에도 굴하지 않고 농심이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게 된 것은 농심의 대표제품인 새우깡과 신라면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China)과 日本(일본)에서도 인기가 높기 때문이며, 무엇보다도 foundation(창업)주인 신춘호 회장의 혜안과 프로의식에서 비롯되었다고 볼 수 있따
실제로 올해로 30년째를 맞고 있는 새우깡은 농심을 국내 굴지의 기업으로 끌어올리는 데 밑거름이 되었고, 이 새우깡을 개발하는데 있어 신춘호 회장과 당시 농심의 임직원들의 노력은 가히 전설적이라 할 수 있따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입안에서 살살 녹는 간식거리가 없을까’하는 고민에서 처음 된 새우깡의 개발은 무려 4.5톤 트럭 80대분에 달하는 밀가루를 사용한 후에 나온 농심의 최고 걸작품이다.

Download : 새우깡 성공신화.hwp( 42 )





새우깡 성공신화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새우깡%20성공신화_hwp_01.gif 새우깡%20성공신화_hwp_02.gif 새우깡%20성공신화_hwp_03.gif 새우깡%20성공신화_hwp_04.gif 새우깡%20성공신화_hwp_05.gif 새우깡%20성공신화_hwp_06.gif





설명




새우깡 성공신화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전체 12,39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