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17茶의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6:38본문
Download : 17차.ppt
시장구조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3) 법적 정치적 環境
다.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다이어트에 관심과 건강을 고려
- 가격에 구애 없이 선택하는 경향
-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가능
- 세분화 된 소비자 층을 공략할 수 있는 선별적 광고가 가능
17茶 탄생 배경
시장구조
[1]경제적 環境
➀ 시장규모
외적環境요인
SWOT
➁ 음료시장 分析(분석)
외적環境요인
(2) 구조적요인
(4) 기술적 環境
거시環境
STP
회사introduction
거시 環境
외적環境요인
(1) 경제적 環境
거시 環境
(2) 사회 文化(culture) 적 環境
Download : 17차.ppt( 18 )
설명
BCG매트릭스
(1) 외형적 요인
- 현재의 화두는 건강과 다이어트
17茶 탄생배경
➀ 거시경제分析(분석)
[마케팅] 17茶의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分析
17차, 17茶, 남양유업, 몸이가벼워지는시간, 차시장





순서
- 식품원료로 인정하기 위한 판단 기준의 명확화
4P
17茶의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및 각종 요인에 대해 여러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여 자세히 分析하였습니다.
외적環境요인
외적環境요인
17茶의 마케팅 성공전략 및 각종 요인에 대해 여러 마케팅 기법을 활용하여 자세히 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