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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의 카카오게임 사용실태와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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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3 12: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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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해 국내 download 2000만건 이상, 일일 이용자수 1000만명 이상에 이르는 이른바 `애니팡 열풍`은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현 위상을 대변한다고 할 수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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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목적 및 배경
스마트폰의 사용으로 정보 검색 및 일상생활에 편리를 얻었으나, 사용 시간은 나이를 불문하고 점점 증가하고 있따 조사결과, 카카오게임은 주로 이동중인 교통수단과 가정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간과 장소를 떠나서 스마트폰 이용자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본 프로젝트 팀은 20대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및 카카오 게임 實態를 조사하고자 한다. 3년이 지난 지금은 이미 절반이 넘는 사람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따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등장
소셜 네트워크 게임은 현재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어플리케이션 중 하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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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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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의
카카오게임
사용實態와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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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I. 서론
연구목적 및 배경
조사 개요
II. 본론
1. 카카오게임의 사용이유 및 만족도
1.1 카카오게임을 하는 이유
1.2 카카오게임에 대한 만족도
2. 스마트폰 대한 인식과 소액결제 實態
2.1 긍정적 인식
2.2 소액결제
3. 중독과의 관계
3.1 피처폰 사용 때와의 게임시간 비교
3.2 중독과 소액결제 여부의 상관관계
3.3 중독과 카카오 게임 사용시간과의
상관관계
4. 결론
Ⅲ. Q&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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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 1
연구목적 및 배경,개요
_SLIDE_4_
연구목적 및 배경
스마트폰 사용자의 급증
국내에서 스마트폰 가입자가 대중화의 기준점, 500만을 넘어선 것은 2xxx년 10월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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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개요
연구목적 스마트 폰 및 카카오게임 사용實態
및 인식 조사 그에따른 중독성 조사
연구대상 카카오 게임을 이용하고 있는 20대
조…(To be continued )



20대의 카카오게임 사용실태와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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