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9:03
본문
Download :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ppt
Phantom of the opera
introduction
우리나라
뮤지컬내역
STPstrategy
오페라의 유령
history
우리나라 에서성공
선정이유
Step1
Step3
Step4
오페라의 유령
story
Step2
Step5
Step6
introduction
선정이유
공연예술에서 “상품”은 “공연”이다!
불과 140억 규모의 30만 명에 달하는 한국시장에서의 성공
이의 성공은 철저한 STPstrategy을 적용해서 성공한 example(사례)
독특한 marketing strategy에 크게 힘입었으며 marketing 의 중요성을 보여줌
오페라의 유령 내용紹介
1991년 프랑스작가(Geston Leroux)의
동명소설로 파리의 오페라하우스
지하에 은신하고 있는 흉측한
외모의 유령과 프리마돈나
크리스틴의 운명적 사랑을 그린다.
오페라의 유령 history
전세계 20개 국가, 110개 도시에서 65,000회 이상 공연
1억 여명의 관객 동원과 1조 6천만 파운드의 흥행
2003년 런던 Her Majesty`s 극장에서 7,000회 공연
로렌스 올리비에 어워드 3개 부분 수상과 토니 어워드 7개 부분
수상을 비롯해 전세계 주요 시상식에서 50개 이상의 주요 상 석권
2004년 2월 ‘레미제라블’의 6,680회 공연 기록을 깨고
브로드웨이 최장기 공연순위 2위에 등극
우리나라 뮤지컬 내역
뮤지컬 시장 규모의 급속한 성장
2000년도 뮤지컬 관객 약 30만 명 (연극관객의 10배)
2001년 <오페라의 유령>을 처음 으로 <캣츠>, <델라구아다>,
<레미제라블>, <맘마미아> 등의 대형 공연으로 뮤지컬 공연
규모 확대
우리나라에서 <오페라의 유령 >
LG아트센터에서 7개월 간의 장기 공연
총 매출규모 192억, 총 관람객 24만 명, 순이익 20원, 平均(평균) 94%의
…(투비컨티뉴드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ppt( 69 )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
Phantom,of,the,opera,오페라의유령,경영경제,레포트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 ,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경영경제레포트 ,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
Phantom of the opera 오페라의유령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