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모두투어 마케팅事例(사례)] 모두투어 마케팅 SWOT,STP,4Panalysis(분석) 과 모두투어 향후마케팅 제언 > bloodycat4 | bloodycat.co.kr report

[모두투어 마케팅事例(사례)] 모두투어 마케팅 SWOT,STP,4Panalysis(분석) 과 모두투어 향후마케팅 제언 > bloodycat4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모두투어 마케팅事例(사례)] 모두투어 마케팅 SWOT,STP,4Panalysis(분석) 과 모두투어 향후마케팅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15:26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마케팅사례] 모두투어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모두투어 향후마케팅 제언.hwp




최근엔 코스닥 상장을 통해 적극적인 marketing 을 펼치고 있으며 하나투어와는 금액과 일정 등 서비스 면에서는 유사한 점을 보이...



marketing
SWOT,STP,4P
향후 marketing 제언

-목차-

1. 모두투어 기업紹介(소개)

2. 여행업 시장環境(환경)분석

3. 모두투어와 하나투어의 윈윈戰略事例

4. 모두투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모두투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포지셔닝맵

6. 모두투어 marketing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 marketing 戰略 제언
1. 모두투어 기업紹介(소개)
- 모두투어는 여행업계에 처음으로 여행사를 대상으로 하는 홀세일즈 concept(개념)을 도입했으며 항상 하나투어와 선의의 경쟁을 하는 업계2위 업체이다. 최근엔 코스닥 상장을 통해 적극적인 marketing 을 펼치고 있으며 하나투어와는 금액과 일정 등 서비스 면에서는 유사한 점을 보이고 있다

- 네비게이션의 색상이라던가, 전체적인 디자인은 로고의 색상과 비슷하다.

[모두투어 마케팅事例(사례)] 모두투어 마케팅 SWOT,STP,4Panalysis(분석) 과 모두투어 향후마케팅 제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모두투어,마케팅사례,모두투어,마케팅,SWOT,STP,P과,모두투어,향후마케팅,제언,경영경제,레포트
[모두투어%20마케팅사례]%20모두투어%20마케팅%20SWOT,STP,4P분석과%20모두투어%20향후마케팅%20제언_hwp_01.gif [모두투어%20마케팅사례]%20모두투어%20마케팅%20SWOT,STP,4P분석과%20모두투어%20향후마케팅%20제언_hwp_02.gif [모두투어%20마케팅사례]%20모두투어%20마케팅%20SWOT,STP,4P분석과%20모두투어%20향후마케팅%20제언_hwp_03.gif [모두투어%20마케팅사례]%20모두투어%20마케팅%20SWOT,STP,4P분석과%20모두투어%20향후마케팅%20제언_hwp_04.gif [모두투어%20마케팅사례]%20모두투어%20마케팅%20SWOT,STP,4P분석과%20모두투어%20향후마케팅%20제언_hwp_05.gif [모두투어%20마케팅사례]%20모두투어%20마케팅%20SWOT,STP,4P분석과%20모두투어%20향후마케팅%20제언_hwp_06.gif



marketing
SWOT,STP,4P
향후 marketing 제언

-목차-

1. 모두투어 기업紹介(소개)

2. 여행업 시장環境(환경)분석

3. 모두투어와 하나투어의 윈윈戰略事例

4. 모두투어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모두투어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포지셔닝맵

6. 모두투어 marketing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 marketing 戰略 제언
1. 모두투어 기업紹介(소개)
- 모두투어는 여행업계에 처음으로 여행사를 대상으로 하는 홀세일즈 concept(개념)을 도입했으며 항상 하나투어와 선의의 경쟁을 하는 업계2위 업체이다. 베스트 상품이나 메인상품도 하나투어와 비슷한 레이아웃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사이트의 전반적인 규모 또한 하나투어와 유사한 속성을 지니고 있다
검색기능면에서 모두투어는 단순하면서도 원하는 정보를 빨리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하나투어는 상세검색만을 할 수 있어 다소 복잡한감을 주지만 모두투어는 검색을 하고 난 뒤, 상세검색페이지를 보여준다거나 이달의 베스트 검색어를 공개하는등. 단순정보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준다.

- 호텔, 航空예약, 가격대별 상품검색, 모두 e-매거진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News Zone을 통해 국내외 여행뉴스, 다양한 할인쿠폰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 모두투어는 현재 on-line 포털업체들과의 제휴marketing 을 통해 on-line 판매를 늘리고 있다 기존의 여행사 대리점을 통한 홀세일 업무 이외의 새로운 판매채널을 늘려 전체성장을 이끌겠다는 戰略이다…(drop)




Download : [모두투어 마케팅사례] 모두투어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모두투어 향후마케팅 제언.hwp( 84 )


순서


[모두투어 마케팅사례] 모두투어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모두투어 향후마케팅 제언 , [모두투어 마케팅사례] 모두투어 마케팅 SWOT,STP,4P분석과 모두투어 향후마케팅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마케팅사례 모두투어 마케팅 SWOT STP P과 모두투어 향후마케팅 제언

[모두투어 마케팅事例(사례)] 모두투어 마케팅 SWOT,STP,4Panalysis(분석) 과 모두투어 향후마케팅 제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