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의 FGIanalysis(분석) 결과,매출상승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5 05:15
본문
Download : 피자헛의 FGI분석결과,매출상승방안.pptx
피자헛은 KFC, 타코벨을 보유한 미국 얌브랜즈사의 글로벌 패스트푸드 체인이다.공정위는 자료(資料)에서 `한국피자헛의 직영점 비율(33.8%)이 상대적으로 높은 점과 그동안 영업지역리뉴얼 관련 민원이 미미한 점 등도 감안했다`고 설명(說明)했다. 경쟁사와 달리 유한회사여서 실적이 전혀 공개되지 않았는데, 공정거래위원회가 피자업종 모범거래 기준을 내놓으며 감춰져온 그 영업 속살이 살짝 공개됐다. (중략)
업계 1위 미스터피자는 매장수가 395개(가맹점 385개, 직영점 10개), 지난해 매출액 1585억원으로 조건에 부합했다.
피자헛,FGI,매출상승,기타,레포트
_SLIDE_1_
피자헛 1등 만들기
_SLIDE_2_
CONTENTS
Ⅰ. 조사개요
조사배경
조사 목적
조사 내용
조사 방법
참석자 선정
예산 및 일정
Ⅲ. FGI를 통한 피자헛 매출 상승대책
Ⅱ. FGI 分析 결과
Ⅳ. 結論(결론)
정체성을 찾아라
2) 새로움을 시도해라
3) 인식을 바꿔라
4) 맛 이외에 다른것을 노려라
_SLIDE_3_
Ⅰ. 조사개요
1) 조사배경 2) 조사 목적 3) 조사 내용 4) 조사 방법 5) 참석자 선정 6) 예산 및 일정
국내 피자업계 3위 한국피자헛의 초라한 사업면모가 드러났다. 한국 피자헛은 몇 년간 적자가 누적됐다는 점을 공정위에 하소연해 피자업종 모범거래기준 적용 대상에서 빠졌다. 최근 3년간 연속적인 영업손실로 어려움을 겪고 있고, 그래서 모범기준에 따른 리뉴얼 비용을 부담하기 힘들다는 설명(說明)이었다. 마찬가지로 한국도미노피자도 358개(가맹점 276개, 직영점 82개)의 매장에다 지난해 1139억원의 매출을 올려 조건에 해당됐다. china(중국) 매출이 미국 매출을 능가할 정도로 china(중국) 사업에 열을 올리고 있다아 1985년 한국에 진출한 피자헛은 줄곧…(skip)
레포트/기타






피자헛의 FGIanalysis(분석) 결과,매출상승대안
피자헛의 FGIanalysis(분석) 결과,매출상승대안
Download : 피자헛의 FGI분석결과,매출상승방안.pptx( 77 )
설명
피자헛의 FGI분석결과,매출상승방안 , 피자헛의 FGI분석결과,매출상승방안기타레포트 , 피자헛 FGI 매출상승
순서
다.그러나 피자헛은 가맹본부의 악화된 경영실적을 이유로 모범거래 기준 합의를 고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 피자헛은 몇 년간 적자가 누적됐다는 점을 공정위에 하소연해 피자업종 모범거래기준 적용 대상에서 빠졌다. 공정위는 피자헛의 상황을 참작해 모범거래 기준을 발표하면서도 1,2위 ...
_SLIDE_1_
피자헛 1등 만들기
_SLIDE_2_
CONTENTS
Ⅰ. 조사개요
조사배경
조사 목적
조사 내용
조사 방법
참석자 선정
예산 및 일정
Ⅲ. FGI를 통한 피자헛 매출 상승대책
Ⅱ. FGI 分析 결과
Ⅳ. 結論(결론)
정체성을 찾아라
2) 새로움을 시도해라
3) 인식을 바꿔라
4) 맛 이외에 다른것을 노려라
_SLIDE_3_
Ⅰ. 조사개요
1) 조사배경 2) 조사 목적 3) 조사 내용 4) 조사 방법 5) 참석자 선정 6) 예산 및 일정
국내 피자업계 3위 한국피자헛의 초라한 사업면모가 드러났다. 경쟁사와 달리 유한회사여서 실적이 전혀 공개되지 않았는데, 공정거래위원회가 피자업종 모범거래 기준을 내놓으며 감춰져온 그 영업 속살이 살짝 공개됐다. 공정위는 피자헛의 상황을 참작해 모범거래 기준을 발표하면서도 1,2위 업체와 달리 점포수만 밝히고 매출이나 이익수치는 공개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