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유치원비교 - 표준보육과정 사회관계’2007개정 유치원교육과정사회생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7:19
본문
Download : 표준유치원비교 - 표준보육과정 사회관.hwp
‘정서인식과 조절’에서는 영유아가 자신과 다른 사람의 다양한 정서를 인식하고, 자신의 정서를 조절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자기존중’에서는 영유아가 자신의 독특한 자아에 대해 인식하고, 자신감과 독립심을 기르도록 한다. ‘정서인식과 조절’에서는 영유아가 자신과 다른 사람의 다양한 정서를 인식하고, 자신의 정서를 조절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자기존중’, ‘정서인식과 조절’, ‘사회적 관계’, ‘사회적 지식’의 네 가지 내용범주로 구성
설명
표준유치원비교 - 표준보육과정 사회관계’2007개정 유치원교육과정사회생활’
‘자기존중’에서는 영유아가 자신의 독특한 자아에 대해 인식하고, 자신감과 독립심을 기르도록 한다.





‘자기존중’, ‘정서인식과 조절’, ‘사회적 관계’, ‘사회적 지식’의 네 가지 내용범주로 구성
표준유치원비교 - 표준보육과정사회관계’2007개정 유치원교육과정사회생활’
순서
Download : 표준유치원비교 - 표준보육과정 사회관.hwp( 13 )
레포트 > 기타
다.
‘자기존중’, ‘정서인식과 조절’, ‘사회적 관계’, ‘사회적 지식’의 네 가지 내용범주로 구성 ‘자기존중’에서는 영유아가 자신의 독특한 자아에 대해 인식하고, 자신감과 독립심을 기르도록 한다. ‘정서인식과 조절’에서는 영유아가 자신과 다른 사람의 다양한 정서를 인식하고, 자신의 정서를 조절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