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미샤의 marketing 성공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02:39본문
Download : [미샤] 미샤의 마케팅 성공전략.hwp
3) 기회 (Opportunity)
1) 저렴한 가격대비 만족스런 품질
2) 온 라인 브랜드 구축
• <숨겨라! 숨겨라! 신비주의 전략, INVISIBLE MARKETING> 연합뉴스 정책/ 2008.01.18
3. 초저가 화장품의 개념과 등장배경
2) 초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전망
[미샤] 미샤의 marketing 성공전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재무정보
2) 약점 (Weakness)
Download : [미샤] 미샤의 마케팅 성공전략.hwp( 58 )
• <알뜰족, 미샤 등‘날짜 marketing 好好好> 포커스신문 이윤경 2009.04.10
4. 초저가 화장품의 내역 및 전망
• <에이블 C&C 서영필 사장> 동아일보 이병기 기자 2004.07.25
• <중저가 화장품… `값싼 명품` 전쟁> 조선일보 김현진 기자 2009.11.05
•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1) 패스트 코스메틱 strategy
• http://blog.naver.com/rodeo200/60013704610 블로그명: 한템포 쉬었다 가자 ^-^
3) 해외에서도 미샤는 통한다.
4) 위협 (Threat)
1. 미샤의 역사
본문
1) 사업분야
4) off라인 매장 진출
2) 데이(Day) 마케팅
1) 국내 초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내역
5. 미샤 서영필 사장의 성공신화
2. 미샤의 사업정보
3) 스타 마케팅
1) 초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개념
[참고 ] • <초저가 브랜드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오은영, 숙명여자대학교 원격향장산업대학원 2005
순서
참고자료(data)
• <` `미샤` 신화 뒤엔 온-라인혁명이 있었다`> 아이뉴스24 2005.01.19
6. 미샤의 SWOTanalysis(분석)
5) 온・오프라인의 통합 마케팅
설명
8. 미샤의 마케팅 strategy
7. 미샤의 성공요인
미샤, 성공요인, 기업분석,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미샤화장품, 김혜수-이병헌 效果 `톡톡`> 스포츠서울 2009.11.24
들어가며
2) 초저가 브랜드 화장품의 등장배경
다.
![[미샤] 미샤의 마케팅 성공전략-4500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2/%5B%EB%AF%B8%EC%83%A4%5D%20%EB%AF%B8%EC%83%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4500_01.gif)
![[미샤] 미샤의 마케팅 성공전략-4500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2/%5B%EB%AF%B8%EC%83%A4%5D%20%EB%AF%B8%EC%83%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4500_02_.gif)
![[미샤] 미샤의 마케팅 성공전략-4500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2/%5B%EB%AF%B8%EC%83%A4%5D%20%EB%AF%B8%EC%83%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4500_03_.gif)
![[미샤] 미샤의 마케팅 성공전략-4500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2/%5B%EB%AF%B8%EC%83%A4%5D%20%EB%AF%B8%EC%83%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4500_04_.gif)
![[미샤] 미샤의 마케팅 성공전략-4500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912/%5B%EB%AF%B8%EC%83%A4%5D%20%EB%AF%B8%EC%83%A4%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A0%84%EB%9E%B5-4500_05_.gif)
1) 강점 (Strength)
4) 품질관리 위한 R&D 아웃소싱
2) 생산과 유통을 결합한 화장품 산업
• <광고 속에 살아 있는 트렌드 변천사. 이것이 명품 전략이다> 연합뉴스 정책/ 2007.12.04
1) 브랜드샵의 역사를 개척한 미샤
초저가화장품의 선두주자 미샤의 기업분석, SWOT분석,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등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 [참고자료] • <초저가 브랜드 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오은영, 숙명여자대학교 원격향장산업대학원 2005 • <에이블 C&C 서영필 사장> 동아일보 이병기 기자 2004.07.25 • <광고 속에 살아 있는 트렌드 변천사. 이것이 명품 전략이다> 연합뉴스 정책/자료 2007.12.04 • <미샤화장품, 김혜수-이병헌 효과 `톡톡`> 스포츠서울 2009.11.24 •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 http://blog.naver.com/rodeo200/60013704610 블로그명: 한템포 쉬었다 가자 ^-^ • <알뜰족, 미샤 등‘날짜 마케팅 好好好> 포커스신문 이윤경 2009.04.10 • <` `미샤` 신화 뒤엔 온라인혁명이 있었다`> 아이뉴스24 2005.01.19 • <숨겨라! 숨겨라! 신비주의 전략, INVISIBLE MARKETING> 연합뉴스 정책/자료 2008.01.18 • <중저가 화장품… `값싼 명품` 전쟁> 조선일보 김현진 기자 2009.11.05
3) 유통구조 개혁을 통한 저가가격 정책
초저가화장품의 선두주자 미샤의 기업분석, SWOT분석, 성공요인, marketing 전략 등에 대하여 서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