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1:19본문
Download : 키즈 마케팅_2100559.hwp
”라고 結論지었다. 그는 또 약 80곳의 힐튼 호텔이 여름 특별 행사 기간 동안 아이들이 갖고 놀 수 있게 하는 것을 예로 들며 “수십 억 달러 규모의 소비 능력을 아이들이 가지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어린이 시장은 엄청난 기회의 땅이다.키즈마케팅 , 키즈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키즈마케팅
Download : 키즈 마케팅_2100559.hwp( 85 )
다. 그렇게 받은 돈으로 아이들은 과자, 사탕, 장난감, 게임, 옷을 사는데 110억 달러를 쓰며, 40억 달러 정도를 저축한다. 아이들의 마음대로 쓸 수 있는 …(생략(省略))
순서
키즈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고 언급했다.
이를 정확한 수치로 계산하면 키드 marketing 분야의 한 전문가는 4~12세의 어린이 3,400만 명이 매년 용돈으로 약 150 억달러를 받는다고 추산했다.
시장조사 전문 회사인 시몬스의 최고경영자이자 사장인 레베카 맥피터스는, “아이들은 쇼핑과 외식에서부터 최신 패션 및 영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한다.
키즈 마케팅
키즈 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