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쏠라-C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bloodycat3 | bloodycat.co.kr report

쏠라-C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bloodyca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loodycat3

쏠라-C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1:00

본문




Download : 쏠라-C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pptx





출처: Yakup닷컴 2012.04.2xxxxxx
_SLIDE_xxxxxx_
xxxxxx
건강식품을 소비하는 2030 젊은 건강족이 급증하면서 건강식품 시장의 큰손으로 급부상
비타민, 블루베리 등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건강식품 매출이 급증
출처: 헤럴드경제 2012.04.09
광고상황分析//環境分析-사회文化(문화)적요인

젊은 소비자들의 비타민 등의 건강식품 구매 급증
_SLIDE_6_
광고상황分析//시장分析-외형적요인分析
비타민시장규모
1200

1…(투비컨티뉴드 )







쏠라,C,광고,커뮤니케이션,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쏠라-C의%20광고%20커뮤니케이션%20기획서_pptx_01.gif 쏠라-C의%20광고%20커뮤니케이션%20기획서_pptx_02.gif 쏠라-C의%20광고%20커뮤니케이션%20기획서_pptx_03.gif 쏠라-C의%20광고%20커뮤니케이션%20기획서_pptx_04.gif 쏠라-C의%20광고%20커뮤니케이션%20기획서_pptx_05.gif 쏠라-C의%20광고%20커뮤니케이션%20기획서_pptx_06.gif


Download : 쏠라-C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pptx( 93 )





레포트/경영경제
쏠라-C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쏠라-C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쏠라 C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쏠라-C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설명
다.
순서


쏠라-C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_SLIDE_1_
광고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쏠라-C
1
_SLIDE_2_
// 목차/
1. 광고상황分析
1) 상황分析(04~10)
2) 제품分析(11~12)
3) 소비자分析(13~23)
4) 광고分析(24~2xxxxxx)
xxxxxx) SWOT分析(26)
6) problem(문제점) 및 기회점(27)
2. 광고기본戰略
1) 광고목표(目標)설정(29)
2) 광고목표(目標)소비자설정(30~31)
3) 광고컨셉설정(32)
4) 광고예산설정(33)
3. 광고표현戰略
1) 광고표현목표(目標)
2) 광고표현컨셉
3) 광고표현戰略
4) 광고표현전술
4. 광고매체戰略
1) 광고매체목표(目標)
2) 광고매체分析
3) 광고매체戰略
4) 광고매체전술
2
_SLIDE_3_
1. 광고상황分析
3
_SLIDE_4_
최근에 이르러 잘 먹되 골고루 먹지 않는 식습관으로 인해 영양 불균형 상태를 경험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각종 질환에 비타민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연구결과들이 발표되면서 비타민에 대한 관심은 물론 필요성(必要性) 역시 증대되고 있따
출처: 조선일보 2xxx.02.11
4
비타민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 증가와 매출 향상
광고상황分析//環境分析-사회文化(문화)적요인
이번 비타민C의 방사능 노출 위험도 감소 효능 보도가 그 동안 방사능에 대해 우려하고 있었던 소비자들의 불안을 없애는 efficacy를 주면서 매출 향상에 상당히 긍정적인 影響을 끼친 것으로 分析된다된다.
전체 12,5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