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사회적 마케팅 집중分析 > bloodycat3 | bloodycat.co.kr report

사회적 마케팅 집중分析 > bloodyca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loodycat3

사회적 마케팅 집중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3:48

본문




Download : 사회적 마케팅 집중분석.ppt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이 기업 내 또는 기업 외의 집단에 대하여 지는 책임으로 크게 사회적 책임과 재해책임으로 나뉜다.

재해책임이란 기업이 그 활동으로 인하여 남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하는 책임을 말한다.

기업이 성장.발전하여 사회적 영향력이 커지고 사회의 일정한 기능을 담당하게 되면 독선적인 경영이나 일방적인 이익추구가 허용되지 않을 뿐 아니라 사회에 대하여 일정한 행동을 취해야 할 책임이 부과되는데 이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 한다. 그 반대편에는 비기업의 marketing 도 있따
marketing 의 사회적 기능
marketing 활동으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가 창조되고 사회에 새로운 아이디어가 …(省略)



Download : 사회적 마케팅 집중분석.ppt( 95 )


사회적%20마케팅%20집중분석_ppt_01.gif 사회적%20마케팅%20집중분석_ppt_02.gif 사회적%20마케팅%20집중분석_ppt_03.gif 사회적%20마케팅%20집중분석_ppt_04.gif 사회적%20마케팅%20집중분석_ppt_05.gif 사회적%20마케팅%20집중분석_ppt_06.gif


사회적,마케팅,집중,경영경제,레포트

사회적 마케팅 집중分析


사회적 마케팅 집중분석 , 사회적 마케팅 집중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사회적 마케팅 집중

다.
사회적 marketing
`사회적 marketing 은 marketing 의 기본을 사용해서 사회적인 목적, 생각, 아니면 행동을 더 발전시키기 위해 사용되고, 사회나 기업의 사회적 생각을 받아드리는 사람들한테 도움이 될만한 사회적 생각을 사람들이 더 많이 받아드리게 하는 것이 사회적 marketing 의 목적이다. 우리가 흔히 접하고 언급하는 기업 또는 조직에서의 marketing 은 영리를 목적으로 marketing 입니다.`
기업이 사회적인 문제와 관련하여 marketing 활동을 수행하고 이해관계자들 및 사회와 공존 공생함으로써 장기적으로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는 전략(strategy)
marketing
무엇보다도 marketing 의 명칭을 槪念적으로 구분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주 혼용되고 있는 용어중의 하나는 사회적 marketing 과 사회지향적 marketing 입니다.

설명

순서
사회적 마케팅 집중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사회적 marketing


목차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사회적 marketing 은 무엇인가
marketing 의 사회적 기능
marketing 의 사회적 책임
사회적 marketing 의 advantage(장점) . 단점.
사회적 marketing example(사례)
기업들이 사회적 marketing 을 하는 이유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lity,)이란 기업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회 경제적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기업의 이해관계자와 사회 일반의 요구나 기대를 충족시켜 주어야 하는 기업행동의 규범적 체계이다.
전체 12,56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