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의 history(역사) 와 cultu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1:19
본문
Download : 일본의 역사와 문화_2081785.hwp
단순히 10대위주로 음반시장이 형성되어졌기 때문에 댄스나 힙합 장르에서는 日本(일본)데 뒤지지 않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지만 그 밖의 다른 장르는 크게 뒤지고 있다 Internet의 발달로 日本(일본) 음악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진 지금 한국과 日本(일본)의 음악 경향과 뮤지션에 대해 비교 해 보면 한국의 가요는 댄스 가수 일색이다.
Japan의 history(역사) 와 culture에 대한 글입니다. 그것이 한국 음악의 현실태(實態)다. 단지 춤만 추고 립싱크나 하는 가수들이 수도 없이 쏟아져 나오고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뮤지션의 자취는 찾기가 어렵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은 메이저에도 influence(영향)을 미쳐 日本(일본)의 차트 program을 보면 댄스 일변도인 우리 나라와는 달리 상업성 짙은 아이돌 가수에서부터 코무로 사단을 필두로 하는 댄스, 거기에 록, 포크, 힙합, 日本(일본)음악에만 존재하는 특수 장르(비주얼 록 등)까지 마치 춘추 전국시대를 방불케 할 정도로 수많은 장르가 공존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경우는 그렇지가 않다.
설명
Japan의 history(역사) 와 culture
,인문사회,레포트
일본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글입니다.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G.O.D, 신화, 쥬얼리, FIN.K.L등을 보아도 알 수 있지만 우리 나라의 음반 소비층의 주고객은 10대나 20대 초반이다.일본의역사와문화 , 일본의 역사와 문화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일본의 역사와 문화_2081785.hwp( 19 )
위와 같은 인디의 활성화로 인해 파생된 日本(일본)음악계의 가장 큰 advantage(장점) 중의 하나가 바로 장르의 다양화이다. 댄스에 SPEED나 소녀대 ,하드 락에 라우드니스 ,컬리지 록에 미스터 칠드런, 스피츠 ,프렌치 팝에 MALICE MIZER, 비쥬얼락에 X재팬, GLAY, L`arc, 퓨전 재즈 밴드에 카시오페아, BEING계열의 대표주자인 ZARD와 DEEN및 고무로 테쯔야의…(투비컨티뉴드 )
Japan의history(역사) 와culture
레포트/인문사회
순서






다.
日本(일본)은 어떤가? 日本(일본)은 모든 장르들이 골고루 발달해 있기로 유명하다. 인디 뮤지션들이 메이저에 얽매이지 않고 음악을 하다보니 상업성이나 대중성 등을 생각하지 않고서도 얼마든지 자신들이 추구하는 음악을 만들어 낼 수 있었고, 이렇게 다양하게 활성화된 인디 음악은 알게 모르게 팬들의 음악적 수준을 향상시켜 놓았다. 대중매체인 TV에서는 댄스 가수들만 나오게 되었고 다른 장르의 음악은 어느 순간부터 우리들의 눈에 보이지 않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