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의 선정 > bloodycat2 | bloodycat.co.kr report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의 선정 > bloodycat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loodycat2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의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4:55

본문




Download :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의 선정.hwp





순서
표적시장선정,표적시장,선정,경영경제,레포트



[표적시장선정]%20표적시장의%20선정_hwp_01.gif [표적시장선정]%20표적시장의%20선정_hwp_02.gif [표적시장선정]%20표적시장의%20선정_hwp_03.gif [표적시장선정]%20표적시장의%20선정_hwp_04.gif [표적시장선정]%20표적시장의%20선정_hwp_05.gif [표적시장선정]%20표적시장의%20선정_hwp_06.gif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의 선정

설명


Download :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의 선정.hwp( 26 )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의 선정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의 선정 ,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의 선정경영경제레포트 ,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 선정

레포트/경영경제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의 선정
목차

표적시장의 선정

Ⅰ. 세분시장의 평가와 선정

1. 세분시장의 평가
1) 세분시장의 규모와 성장성
2) 세분시장의 구조적 매력성
3) 기업의 goal(목표) 와 지원
2. 세분시장의 선정
1) 단일세분화시장 집중
2) 제품전문화
3) 선별적 전문화
4) 시장전문화
5) 전체시장 포함

Ⅱ. 표적시장의 선정과 관련한 marketing 전략(戰略) 대안

1. 비差別적 marketing 전략(戰略)
2. 差別적 marketing 전략(戰略)
3. 집중적 marketing 전략(戰略)

Ⅲ. marketing 전략(戰略) 대안의 선정기준

1. 기업의 지원
2. 제품의 동질성
3. 제품수명주기단계
4. 시장의 동질성
5. 경쟁적 marketing 전략(戰略)
6. 경쟁자의 수
표적시장의 선정

I. 세분시장의 평가와 선정

1. 세분시장의 평가

시장세분화는 기업이 직면하는 세분시장의 기회를 나타내 준다.
marketing 관리자가 상이한 세분시장을 평가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을 고려해야 한다. 적절한 세분화기준에 따라 시장세분화가 이루어지면, 이제 marketing 관리자는 (1) 여러 세분시장을 평가하고, (2) 어느 세분시장에 그리고 얼마나 많은 세분시장을 대상으로 marketing 노력을 기울일 것인가를 결정해야 한다. 적절한 세분화기준에 따라 시장세분화가 이루어지면, 이제 marketing 관리자는 (1) 여러 세분시장을 평가하...


[표적시장선정] 표적시장의 선정


목차

* 표적시장의 선정

Ⅰ. 세분시장의 평가와 선정

1. 세분시장의 평가
1) 세분시장의 규모와 성장성
2) 세분시장의 구조적 매력성
3) 기업의 goal(목표) 와 지원
2. 세분시장의 선정
1) 단일세분화시장 집중
2) 제품전문화
3) 선별적 전문화
4) 시장전문화
5) 전체시장 포함

Ⅱ. 표적시장의 선정과 관련한 marketing 전략(戰略) 대안

1. 비差別적 marketing 전략(戰略)
2. 差別적 marketing 전략(戰略)
3. 집중적 marketing 전략(戰略)

Ⅲ. marketing 전략(戰略) 대안의 선정기준

1. 기업의 지원
2. 제품의 동질성
3. 제품수명주기단계
4. 시장의 동질성
5. 경쟁적 marketing 전략(戰略)
6. 경쟁자의 수
표적시장의 선정

I. 세분시장의 평가와 선정

1. 세분시장의 평가

시장세분화는 기업이 직면하는 세분시장의 기회를 나타내 준다.

1) 세분시장의 규모와 성장성

먼저 marketing 관리자는 잠재적 세분시장이 적절한 규모와 성장성을 유지하고 있는지를 검토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대기업들은 판매 잠재력이 큰 시장을 선호하는 반면에 중소기업들은 자원의 제약으로 인하여 큰 시장을 회피하는 경향이 있따 또한, 세분시장의 성장성은 기업의 장래 판매 및 이익잠재력을 측정(測定) 하는 한 수단이 될 수 있따 아울러 marketing 관리자는 성장성이 높은 세분시장은 상대적으로 경쟁자들의 진입가능성이 높다는 사실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2) 세분시장의 구조적 매력성

어떤 세분시장은 적정한 규모와 성장성을 갖추었다고 하더라도 수익성 관점에서 매력성이 결여될 수 있따 포터…(생략(省略))

다. 여기서 적절한 규모란 상대적인 concept(개념)이다.
전체 12,5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