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은 확실히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1:24본문
Download : 천국은 확실히 있다.hwp
이 책의 목적은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이라고 말하고 있는 저자.
이 글을 읽으며 ■■무릇 내 이름으로 일컫는 자 곧 내가 내 영광을 위하여 창조한 자를 오게 하라 그들을 내가 지었고 만들었느니라. (이사야 43장7절)■■ 라는 말씀이 떠올랐다. ■■이에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아무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省略)
천국은 확실히 있다를 읽은후 처음엔 책을 읽으면서 感想文을 써야한다는 부담감이 들었지만 읽으면 읽을수록 나에게 신앙에 대해 그리고 천국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게 하는 책이었다. 특히 조용기 목사님께서 번역하신 책이라는 것이 강조되었던 책이었기 때문인지 책 제목만 들어도 조용기 목사님이 떠오를 정도였다.
,감상서평,레포트
순서
다. 感想文의 장수를 채우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주님께서는 내가 더욱 더 천국에 대한 소망과 기대를 가지고 나아가기를 원하셨던 것을 알게 되었다.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느껴지는 두려움과 마음의 떨림을 어찌할 수가 없었다. 그리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더욱 힘써서 일해야겠다는 생각도 했다.감상서평레포트 ,
설명



천국은 확실히 있다
레포트/감상서평
사실 이 책을 읽기 전에 천국과 지옥에 관한 불신이 조금은 있었다.
출판되기 전부터 교회에 계신 여러 교역자님들께 책에 관한 얘기를 꽤나 많이 들어서 익히 알고 있던 책이었다. 모태신앙에다 목사님이거나 좀 유명한 사람일꺼라는 나의 틀에 박힌 생각을 모조리 깨버리셨다. 주님께서 나를 위해 예비하신 천국을 바라보며 살아가는 것에 감사한 마음을 주시고 이미 태초 전부터 나를 위한 계획들을 세우시고 나를 이 세상에서 태어나게 하심에 감격하게 하셨다. 그리고 나 또한 그런 작고 약한 사람이고 나를 통해서도 주님의 일을 감당케 하실 것임을 확실하게 알게 하셨다.
작고 약한 사람을 들어 쓰셔서 크고 강한 사람들을 부끄럽게 하시는 주님의 능력에 다시 한번 놀랄 수밖에 없었고, 그런 틀에 박힌 어리석은 생각을 한것에 대해 회개할 수밖에 없었다.
천국을 열일곱 번이나 다녀온 이야기를 쓴 책...
처음에 저자에 대한 글을 읽었을 때는 내가 생각한 조건(?)들과는 다른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 천국은 확실히 있다. 천국은 확실히 있으며 나를 예비하신 처소도 있다는 사실을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