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政府,政府역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22:03본문
Download :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한국전자政府,政府역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한국전자정부 정부역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한국 전자정부의 상황과 M-gov를 위한 제언`
_SLIDE_2_
목차
_SLIDE_3_
전자정부란
행정 안전부 정이
VS
전자 정부법 정이
전자정부
전자정부 등장과 어원
1993 미국, 처음 사용
단어유래(由來)
-전자은행서비스
전자정부의 정이
우리나라에 용어등장
-1994년 말 등장
1996년 formula(공식)적 사용
공통적인 요소
정보기술의 이용, 행정업무의 혁신적 능률화,
대국민서비스의 향상
_SLIDE_4_
전자정부의 도입배경
_SLIDE_5_
전자정부의 발전 및 추진상황
데이터 베이스화 노력
기능,부처별 정보화 추진
_SLIDE_6_
전자정부의 발전 및 추진상황
국민 지향적대민 서비스실현
정부,기업 간업무처리의효율성, 투명성극대화
정부행정업무 처리의생산성,투명성 극대화
안전하고신뢰성 있는 정보유통인프라 구축
전자정부 구현goal(목표)
_SLIDE_7_
전자정부의 발전 및 추진상황
행정종합정보화
교육행정정보 시스템
민원업무혁신시스템
4대사회insurance정보연계시스템
병무행정정보 시스템
부동산 등기 전산화
종합법률정보시스템
국가전자 도서관
종합국세서비스
국가지식정보통합시스템
_SLIDE_8_
전자정부의 발전 및 추진상황
공통행정업무 정보화
정부 내 인적. 물적 자원의 흐름 실시간 파악
과학적, 합리적 정책결정 지원 가능
중복투자 방지 및 reference(자료) 불일치 제거 행정 신뢰성 향상
정책결정과 대민 서비스의 질 제고노력
타 기관에 구축된 정보를 공동 활용
전체처리과정 전자화
_SLIDE_9_
대한민국의 전자정부
전자정부의
선진국, 한국
정부의 강력한 리더십아래 비약적 발전
전자정부 수준 평가
2005년~ 2년 연속1위
국제사회에서
한국 전자정부 선진국 인정
on-line 참여 수준
2008, 세계 2위 평가
미국, 日本 등
각국의 높은 평가
각 영역별로의 진전
- UN의 전자정부 준비지…(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한국전자정부,정부역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5 )






한국전자政府,政府역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