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태양을 훔친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읽고나서 나서 > bloodycat2 | bloodycat.co.kr report

태양을 훔친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읽고나서 나서 > bloodycat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loodycat2

태양을 훔친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읽고나서 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03:01

본문




Download : 태양을 훔친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읽고나서(2).hwp




짝사랑에 실패하고 직장에서 해고당하면서 신학에 눈을 떠 목사가 되기 위해 대학에 가려…(생략(省略))


설명

태양을%20훔친%20화가,%20빈센트%20반%20고흐를%20읽고나서(2)_hwp_01.gif 태양을%20훔친%20화가,%20빈센트%20반%20고흐를%20읽고나서(2)_hwp_02.gif



태양을 훔친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읽고나서 , 태양을 훔친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태양을 훔친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읽고나서


태양을 훔친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읽고나서 나서

Download : 태양을 훔친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읽고나서(2).hwp( 79 )



다. 추석 연휴 때 공부가 안돼서 잠깐 읽다가 공부하려고 시험이 끝난 뒤에 꼭 읽자, 하고 미뤄뒀던 책 이였다.

태양을,훔친,화가,빈센트,반,고흐를,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태양을 훔친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읽고나서 나서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태양을 훔친 화가, 빈센트 반 고흐를 읽은후나서

달력을 보니 벌써 10월 이였다. 솔직히 책보단 미술 작품 감상하는 것이 더 좋았다. 그는 기숙학교에 들어가 공부도 곧잘 했으나 금전적인 이유로 학교를 나와서 화랑에 취직했다.
어릴 적부터 활자중독증이라 할 만큼 뭔가 읽은후 적길 좋아하는 난, 꿈이 방송작가이다. 초등학교 때부터 미술학원을 다니며 각종 대회에서 상을 휩쓸며 막연히 화가가 되고 싶었고, 나이가 먹으면서는 미술 선생님이, 중학교 때는 디자이너 이셨던 엄마의 影響(영향)과 ‘마크 제이콥스’나 ‘드리스 반 노튼’같은 디자이너에게 마음을 빼앗겨 패션 디자이너가 꿈이었다. 하지만 미술 작품은 보는 즉시 느낄 수 있고, 주관적으로 생각해도 된다는 게 더 끌린다. 시험이 끝나고 뭔가 내 자신에게 휴식을 주고 싶은데 마냥 TV와 컴퓨터와 잠으로 대충 보내고 싶진 않았다.
빈센트 반 고흐는 드가나 밀레, 고갱과 함께 좋아하는 화가 중 한 사람이 되었다. 중간고사가 폭풍처럼 치러지고 나이가 먹고 해가 감에 따라 고 3에 가까워지면서 나와 반 아이들은 시험이 끝났다고 좋아하는 나이를 벗어나고 있었다. 광주 시내의 충장 서점에 가면 유명작가들의 화판도 귀퉁이에서 파는데 나는 책을 보러왔다가 그림만 보고간 적도 있을 만큼 잘 빠진다. 책은 읽는 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이해하기도 복잡하다. 네덜란드에서 태어난 아버지가 엄격한 목사인 고흐는 장남으로 내향적인 성격의 고독한 소년 이였다고 한다. 책장도 쭉 훑다 보니 다 읽은 책들이나 무거운 내용의 책들, 한숨을 쉬며 시험 때 쌓아둔 책 더미를 하나하나 정리(arrangement)하다‘태양을 훔친 화가, 빈센트 반 고흐’라는 책이 나왔다. 하지만 이 꿈은 정말 최근에 정한 것이다.
책과 미술 둘 다 좋아하는 나에겐 미술 관련 서적이란 정말 매력적인 도전이다.
전체 12,5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