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23:44본문
Download : 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Marketing of Home Plus
About the PB product of Home Plus
.
_SLIDE_2_
[ Contents ]
4. Survey Intro.
3.HomePlus 탐색조사
6.Conclusion
5.Survey Analysis
2.문제제기 and 조사목적
1.HomePlus Intro.
Contents
3
1
2 page
_SLIDE_3_
1. Home Plus Intro.
매장
삼성과 Tesco의 합작 대형 할인점
매출액
1999년 5월 15일 안산점으로 출범
07년 기준 1만 2,223명의 직원 보유
2006년 약 5조 4,000억원 매출 달성
2007년 약 6조 2,000억원 매출 달성
07년 기준 대형할인점 65개점 보유
07년 기준 SSM 65개점 보유
4
2
3 page
_SLIDE_4_
1. Home Plus Intro.
Layout
Strength
Distribution
Power
SAMSUNG과 TESCO의 합작으로
거대 자본력과 브랜드 파워 확보
선진 유통 Know-How 도입
전국 모든 매장의 1층에
식료품을 배치함
5
3
4 page
_SLIDE_5_
1. Home Plus Intro.
Quantity
Weakness
Human
Resource
Cost
고급스러운 매장과 대규모
주차시설로 인한 관리비용 증가
유통 전문인력의 부족
경쟁업체에 비해 적은
PB상품의 종류
6
4
5 page
_SLIDE_6_
2. 문제제기 and 조사목적
SAMSUNG과 TESCO의 합작으
로 유통업계에 긴장감을 조성
하며 등장한 Home Plus
그러나 PB상품의 매출액이
E-Mart에 비해 저조함
PB상품의 매출액을 증대시킬
수 있는 해법은 무엇일까
HomePlus PB상품에
대한 마케팅 의사결정에
있어 문…(To be continued )
홈플러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순서
홈플러스,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Download : 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99 )
홈플러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