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현대카드 > bloodycat1 | bloodycat.co.kr report

현대카드 > bloodycat1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3:03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ppt






현대카드

현대카드

Download : 현대카드.ppt( 32 )




현대카드_ppt_01.gif 현대카드_ppt_02.gif 현대카드_ppt_03.gif 현대카드_ppt_04.gif 현대카드_ppt_05.gif 현대카드_ppt_06.gif

순서


현대카드 , 현대카드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 행동론 프로젝트현대카드의 알파벳marketing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 세분화 instance(사례) 分析>
★ Lifestyle과 marketing ★
라이프스타일이란?
- 전체 사회 속에서 총체적 의미로 다른 부분과 뚜렷하게
구분되는 특징적인 생활양식 (?William Lezer )
라이프스타일과 marketing 戰略
라이프스타일은 특정 개인이나 특정 집단의 文化(culture) , 가치관, 생활양식 및 행동양식의 총화로서 이러한 것들은 라이프스타일을 구성하면서 특정제품이나 서비스의 구매 및 재화의 소비에 influence(영향)을 미친다.




설명
현대카드,경영경제,레포트




다.

② 라이프 스타일은 環境적인 요인인 사회와 文化(culture) 의 influence(영향)을 받는다.

③ 라이프 스타일은 소비행동에도 influence(영향)을 주기 때문에 상품의 구매와 소비유형에 반영된다된다. 따라서 라이프스타일은 marketing 戰略상 중요한 의미를 가지며 각각의 라이프스타일을 고객 집단별로 分析하여 각 집단의 라이프스타일이 그 구성원의 생활양식이나 구매행동에 어떤 influence(영향)을 미치며 그 결과로 개개의 구성원의 생활양식과 구매행동이 어떠한 상관관계를 갖고 있는가를 연구하는 것이 라이프스타일 marketing 戰略인 것이…(省略)

① 라이프 스타일은 생활의 구조적 측면인 생활의식, 생활행동, 가치관, 성격 등의 복합물로 일차원적인 것이 아니고 다차원적인 관념이다.

④ 라이프 스타일은 미시적 차요인 특정 개인으로부터 거시적 차요인 사회 전체에 이르기?? 까지 여러 차원의 규모로 파악된다된다.

Total 12,62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