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AIDA의 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7:12
본문
Download : 뮤지컬 AIDA의 마케팅 전략.hwp
아이다marketing 戰略
설명






Download : 뮤지컬 AIDA의 마케팅 전략.hwp( 46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뮤지컬 아이다의 마케팅전략에 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아이다마케팅전략 , 뮤지컬 AIDA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1. 들어가며 3
2. 뮤지컬 <아이다>의 개요 3
3. 뮤지컬 <아이다>의 SWOT analysis 5
1) 강점 5
2) 약점 6
3) 기회 7
4) 위협 7
4. 뮤지컬 <아이다>의 마케팅 전술 8
5. 나가며 11
■ 재수요자층을 끌어들이자! 뮤지컬 <아이다>는 다른 공연과 달리, 남녀 주인공 모두가 더블캐스팅이라는 특이점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같은 공연이지만 다른 배우들이 하는 공연을 또 즐기고자 하는 재수요자들을 다시 공연장으로 끌어들이는 전술을 구체적으로 수립하여 적극적으로 공략할 필요가 있다 특히, 뮤지컬 <아이다>는 장기공연이기 때문에 이런 점이 주효하게 맞아들어갈 것으로 생각된다 다행히 얼마 전부터 기존 티켓 소지자일 경우 1월 평일 공연 1인2매에 한해 20% 할인을 해준다는 이벤트를 접했다.
뮤지컬 AIDA의 marketing 戰略
뮤지컬 아이다의 marketing 戰略에 대해 분석한 data(資料)입니다.
■ 더블캐스팅으로 인한 객석 점유율 차이를 극복하자!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은 옥주현 공연일 경우에 객석 점유율이 다른 배우보다 높은 것은 두 배우의 연기력 검증을 떠나 어쩔 수 없는 현상이다…(투비컨티뉴드 )
다. 이런 방식으로 좀 더 확대해 나간다면 많은 재수요자층을 끌어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들을 통해 새로운 수요자층을 끌어들여 점점 그 범위가 확대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