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독서수양록] 유쾌한 하녀 마리사 > bloodycat1 | bloodycat.co.kr report

[독서수양록] 유쾌한 하녀 마리사 > bloodycat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loodycat1

[독서수양록] 유쾌한 하녀 마리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8:28

본문




Download : [독서수양록] 유쾌한 하녀 마리사(2).hwp






`자동차 없는 人生(인생)`을 제일 먼저 읽었는데, 내용은 가장 짧았지만, 의외로 재미있었다. 그 소설에서 ‘오한모(오함마)’ 때문에 얼마나 웃었던지 배꼽이 진짜 다 빠졌었다. `고령화 가족`에서 나온 미용실의 이미지와 오버랩이 되었다. 題目(제목)을 엉뚱하게 왜 마리사로 정했는지 아직도 의문이다. `고래`는 그럭저럭 재미를 봤고, 확실하게 굳히기가 들어간 것은 `고령화 가족`이었다. 그의 소설을 더 읽고나서 싶었다.

`유쾌한 하녀 마리사`는 의외였다. 없는 줄 알았다. 그러던 중 그의 책을 찾았다. 책 題目(제목)도 이걸 따서 아껴서 읽으려고 나중에 읽었는데, 하나 마리사는 주인공이 아니었다. 이 소설집에서도 곳곳에 숨어있는 폭탄들 때문에 톡톡히 재미를 봤다.



설명



[독서수양록] 유쾌한 하녀 마리사
독서수양록,유쾌한,하녀,마리사,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독서수양록]%20유쾌한%20하녀%20마리사(2)_hwp_01.gif



[독서수양록] 유쾌한 하녀 마리사 , [독서수양록] 유쾌한 하녀 마리사감상서평레포트 , 독서수양록 유쾌한 하녀 마리사




순서

[독서수양록] 유쾌한 하녀 마리사


유쾌한 하녀 마리사
천명관
문학동네
1판 1쇄 2007년 9월
1판 5쇄 2009년 10월
단편소설집
내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작가는 천명관이다. `세일링`에서 갑자기 도로가에 배가 나타난 것은 어떤 의도를 가지고 …(省略)

Download : [독서수양록] 유쾌한 하녀 마리사(2).hwp( 66 )


다. 아쉬웠다.

천명관을 좋아하는 이유는 나를 웃겨주기 때문이다 곳곳에 숨어있는 웃음폭탄은 나를 뻥뻥 터뜨려주었다. 단편소설집. 바로 이책. 기꺼이 바로 질러버렸다. 시원하다.
전체 12,62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