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쏘렌토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1:13본문
Download : 기아 쏘렌토 마케팅.doc
그 결과 지난해엔 미국(2.4%)이나 Japan(0.1%)보다 월등히 높은 성장률(6.3%)을 자랑했던 것과 달리 올해는 가장 부진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작년의 호황 국면이 단기간에 그친 데는 민간소비의 급격한 위축이 가장 큰 Cause 이며 지난해 카드, 은행 대출 등 부채를 재원으로 무분별하게 증가, 과열을 빚었…(drop)
기아쏘렌토마케팅최종보고서!
기아쏘렌토마케팅최종보고서! , 기아 쏘렌토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기아 쏘렌토 마케팅
설명






다.
순서
Download : 기아 쏘렌토 마케팅.doc( 79 )
,경영경제,레포트
1. 회사 및 제품intro
1. 회사intro
2. 경영진 intro
3. 제품 intro
2. 외부environment
1. 거시environment
2. 미시environment
3. 내부environment
1. 영업 및 사업구조
2. 지배구조 및 임직원 상황
3. 재무구조
4. 생산 및 설비
5. 제품 및 판매
6. 연구개발 (R&D)
4. SWOT 分析
5. 현안 및 해결과제(problem)
6. goal(목표)
7. Segmentation
8. Targeting
9. Positioning
10. 단기적 4P 전략(strategy)
11. 장기적 4P 전략(strategy)(추천전략(strategy))
1. 거시environment
1.1 경기
세계 경제의 회복기
미국 경제는 지난 3/4분기 7.2%의 성장률을 기록한 데 이어 10월 들어서도 경제지표들이 눈에 띄게 호전되고 있다 특히 10월중 일자리가 12만개 이상 늘어나는 등 최대 고민이었던 고용시장의 회복이 가시화하고 있다 Japan의 경우 3/4분기까지 6분기 연속 플러스 성장을 기록하면서 장기불황에서 벗어났다는 관측이 힘을 얻고 있다
한국경제는 내수침체 지속
우리 경제는 수출 급증세에도 불구하고 내수 침체의 속앓이를 계속하고 있다 한국은행이 21일 발표한 ‘3/4분기 실질 국내총생산(GDP)’ 에 따르면 실질 GDP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3% 증가, 2/4분기의 1.9%보다는 改善(개선) 됐지만 한은이 展望(전망) 했던 2.7%에는 못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