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옵스(IOP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3:34본문
Download : 아이옵스(IOPS).hwp
이에 아이옵스 제품의 기획 목표(goal)는 差別화 戰略에서부터 처음 되었으며 이후의 모든 아이디어 회의와 戰略들도 差別화를 기초로 하여 이루어지게 된다 기존 제품들과의 差別화 戰略이 없다면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외면당하는 제품중의 하나로 전락할 것은 불보듯 뻔한 사실이었기에 아이옵스 연구소 戰略팀은 사활을 걸고 이 戰略을 추진하게 된다
디스플레이의 差別화..
差別화를 모토로 하여 우선적으로 기획된 부분은 디스플레이의 측면이다.
Download : 아이옵스(IOPS).hwp( 15 )
.아이옵스의 처음 ..
.디스플레이의 差別화..
.베터리의 差別화..
.인터페이스의 差別화..
.기능의 差別화..
.제품크기의 差別화..
.보도 ..
.아이팟 나노, 국내 影響(영향) 클까..
아이옵스의 처음 ..
03년 4월 아이옵스 전 임직원은 MFP-300시리즈 제품 컨셉 및 기획 등을 주제로 워크샵을 떠나게 된다
워크샵 일정동안 새로운 제품에 대한 디자인, 컨셉, 기능 등에 대해 많은 논의와 논쟁이 있었다. MP3플레이어의 주고객층이라고 할수 있는 10~20대 젊은 세대의 culture흐름의 analysis과 독특하고도 세련된 취향에 맞는 디스플레이 戰略이 우선시 되었다.
길에서 혹은 다양한 culture공간에서 소비자들을…(생략(省略))
아이옵스(IOPS)
아이옵스 , 아이옵스(IOPS)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아이옵스
다. 현재 MP3플레이어 시장은 마치 춘추전국시대를 방불케 할 정도로 치열한 접전장이 되어 버렸다. 그러면서도 제품의 디자인이나 기술적인 측면에서 개발사마다 특이할만한 差別점이 없다는 것도 사실이다.
아이옵스는 연구소 내에서의 브레인 스토밍 뿐만 아니라 발로 뛰는 연구를 해야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