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글로벌 제품개발과 마케팅 활동의 조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6:40본문
Download : [경영학] 글로벌 제품개발과 마케팅 활동의 조정.ppt
설명
![[경영학]%20글로벌%20제품개발과%20마케팅%20활동의%20조정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A%B0%9C%EB%B0%9C%EA%B3%BC%20%EB%A7%88%EC%BC%80%ED%8C%85%20%ED%99%9C%EB%8F%99%EC%9D%98%20%EC%A1%B0%EC%A0%95_ppt_01.gif)
![[경영학]%20글로벌%20제품개발과%20마케팅%20활동의%20조정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A%B0%9C%EB%B0%9C%EA%B3%BC%20%EB%A7%88%EC%BC%80%ED%8C%85%20%ED%99%9C%EB%8F%99%EC%9D%98%20%EC%A1%B0%EC%A0%95_ppt_02.gif)
![[경영학]%20글로벌%20제품개발과%20마케팅%20활동의%20조정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A%B0%9C%EB%B0%9C%EA%B3%BC%20%EB%A7%88%EC%BC%80%ED%8C%85%20%ED%99%9C%EB%8F%99%EC%9D%98%20%EC%A1%B0%EC%A0%95_ppt_03.gif)
![[경영학]%20글로벌%20제품개발과%20마케팅%20활동의%20조정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A%B0%9C%EB%B0%9C%EA%B3%BC%20%EB%A7%88%EC%BC%80%ED%8C%85%20%ED%99%9C%EB%8F%99%EC%9D%98%20%EC%A1%B0%EC%A0%95_ppt_04.gif)
![[경영학]%20글로벌%20제품개발과%20마케팅%20활동의%20조정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A%B0%9C%EB%B0%9C%EA%B3%BC%20%EB%A7%88%EC%BC%80%ED%8C%85%20%ED%99%9C%EB%8F%99%EC%9D%98%20%EC%A1%B0%EC%A0%95_ppt_05.gif)
![[경영학]%20글로벌%20제품개발과%20마케팅%20활동의%20조정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D%95%99%5D%20%EA%B8%80%EB%A1%9C%EB%B2%8C%20%EC%A0%9C%ED%92%88%EA%B0%9C%EB%B0%9C%EA%B3%BC%20%EB%A7%88%EC%BC%80%ED%8C%85%20%ED%99%9C%EB%8F%99%EC%9D%98%20%EC%A1%B0%EC%A0%95_ppt_06.gif)
Download : [경영학] 글로벌 제품개발과 마케팅 활동의 조정.ppt( 32 )
[경영학] 글로벌 제품개발과 마케팅 활동의 조정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경영학,글로벌,제품개발과,마케팅,활동의,조정,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 글로벌 제품개발과 마케팅 활동의 조정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경영학] 글로벌 제품개발과 마케팅 활동의 조정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글로벌 제품개발과 마케팅 활동의 조정
글로벌제품개발과 marketing 활동의 조정
목차 Contents
글로벌재품개발과 marketing 활동의 조정
11조
서론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해외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전술
結論 및 요약
서론
해외진출을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
-제품 선택에 있어 글로벌화와 현지화간의 갈등요인
11조
글로벌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과정과 전술
각각의 해외시자에서 marketing 믹스를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제품, 가격, 광고, 유통측면에서 글로벌화와 현지와 간 균형
글로벌화와 현지화간의 갈등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비용의 절감
제품 품질의 향상
소비자의 욕구향상, 만족도 증가
경쟁수단 강화
글로벌화의 必要性
현지국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 충족
국가간 문화적 정치적 차이
Levitt : 소비자의 수요가 빠른 속도로 동질화 ? 완벽하게 형성되지 못함
현지화의 必要性
11조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개발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완벽하게 동일한 제품이 아닐것이다.
현지시장에 맞는 변형과정을 포함한다
글로벌 제품 이란
실패사례(instance) - GM과 Ford
성공사례(instance) - Toyota, McDonald, Yahoo
글로벌화와 현지화의 동시 추구
11조
1. 글로벌시장을 염두에 두고 제품과 서비스 개발
- Canon, Toyota
2. 이미 표준화된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각국의 시장환경에 適應시키는 것
글로벌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방법
진정한 글로벌 제품
글로벌제품과 서비스의 설계
공통적인 核心(핵심)부품의 사용을 극대화 하고 核心(핵심)부품을 중심으로 일부 현지 適應을 할 때 성공할 수 있다
둘째
11조
처음부터 글로벌한 관점에서 가능한한 각국의 소비자들의 공통적인
수요를 찾아 표준화된 제품을 설계하므로 글로벌제품의 長點을 최대
한 활용할 수 있다
첫째
글로벌 marketing 전술
해외시장에서의 marketing 믹스전술
11조
제품, 가격, 광고, 유통면에서의 marketing 믹스를 선택하여…(drop)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 글로벌 제품개발과 마케팅 활동의 조정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