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관여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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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1 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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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매직시스콤은 식기세척기의 경제적 이익을 생각할 수 있게끔 소비자를 이끌어 신제품을 도입하였다. 아이스콤보는 온수와 정수가 나오는 정수기에 얼음을 만드는 제빙기를 추가한 세계 최초의 `퓨전` 정수기이다. 기존의 광고는 라면의 얼큰함, 맛 등을 강조해왔던 반면 뉴면은 “맛과 건강을 생각한다면 뉴면입니다.
저관여제품






설명
저관여 제품에 관련되어 설명(說明)하고 있다
순서
1. 서론 ······························· 1
2. 본론
1) 소비자를 저관여 상황으로부터 고관여 상황으로 전환 ······························· 1
2) 관성으로부터 다양성 추구로의 변환············· 4
3) 저관여 제품에 대한 discrimination적 광고전략(戰略) ············· 5
3. conclusion ·····································
(4) 제품에 중요한 特性 도입
제품에 중요한 特性을 도입하는 것은 이전에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았거나 이전에 존재하지 않던 特性을 추가할 수 있따 이러한 전략(戰略) 은 신제품 출시할 때 더 유리하다고 판단되어진다. 광고에서도 여러번 본 기억이 있는데 얼음정수기라는 기존 정수기와는 다른 特性을 부각시켜 신제품이 출시된 좋은 예로 볼 수 있따
태평양의 아이오페도 중요한 特性을 부각시킨 예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로고로 신규성을 도입하는 것에 성공적이었다.` 는 문구를 보았다.
빙그레의 뉴면이 처음 나왔을 때는 소비자들에게 참신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주어 좋은 reaction response을 얻어내기도 했다. “설거지 하루 106원이면 끝”이라는 로고로 소비자들이 가격절약을 생각하게 함을 goal(목표) 로 광고가 만들어졌다.
참나무통 맑은 소주 또한 기존 소주시장의 관념을 깨뜨리고 오랜숙성과 맛에 깨끗함을 강조함으로써 젊은 사람들을 비롯한 많은 애주가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제공했고 성공적인 제품이었다.
보고된 바로는 시판된 신제품은 80% 이상이 실패하며 90%이상이 4년 이내에 실패한다고 한다.저관여제품 , 저관여 제품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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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지난 목요일 굿데이 신문에 `물맛 좋은 정수기가 얼음맛도 좋다. 기…(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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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저관여 제품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이처럼 신제품에 대한 불확실성은 아주 크므로 신제품을 출시 할 때에는 확실하게 discrimination화된 제품이미지가 필요하며 마케터들의 많은 노력이 요구된다고 본다. 또한 인체에 해로운 화학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았음을 강조하였다. 이는 깔끔한 이미지를 풍기는 모델인 황신혜가 나오는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에 관한 내용이었다. 최근 청호나이스사에서 개발한 얼음정수기 `아이스콤보`가 인기를 끌고 있다는 기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