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bloodycat8 | bloodycat.co.kr report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bloodycat8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2:25

본문




Download :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국내 아파트 브랜드의 트랜드 變化(변화)를 살펴보면 1958년 국내 최초로 건설된 ‘종암아파트’, 1962년 최초의 단지형 아파트인 ‘마포아파트’ 등에서 알 수 있듯이, 아파트의 초기 스타일은 지역명이 붙었다. 그렇기 때문에 래미안 출범 10주년을 맞아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

순서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PR홍보 래미안 아파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0 )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PR학 개론 기획서
- 來未安의 ‘culture ICON’화 전략(strategy)을 중심으로

` 목 차 `
1. 목적
2. 상황analysis
ⅰ. 시장 analysis - 브랜드 아파트의 시장 상황
ⅱ. 제품 analysis - 래미안 아파트
ⅲ. 경쟁 analysis - 아파트의 주거 공간, 브랜드 아파트
ⅳ. 설문조사를 통한 상황analysis
3. 상황analysis에 따른 평가
ⅰ. SWOT analysis
ⅱ. PR 관점으로 해석한 래미안 홍보 전략(strategy)의 drawback(걸점)과
향후 방향
ⅲ. drawback(걸점) 도출
4. 목표(goal) 및 공중설정
ⅰ. 목표(goal)공중
ⅱ. 공중 characteristic(특성)과 선정 이유
ⅲ. 목표(goal)
5. 전략(strategy) 및 전술(세부전략(strategy))
6. 평가방법
1. 목적
최초의 APT 브랜드 ‘來美安’의 출범 10주년에 대한 인지도가 낮고, 현 아파트 시장에서 후발 주자들과의 격차가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지만 시간이 흐르고 건설회사의 증가로 인한 아파트 공급이 함께 증가되면서 아파트도 단지화 되었으며 복수의 건설사들이 참여하게 되면서 일종의 식별 및 비교장치가 하나 더 필요해졌다…(To be continued )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PR홍보,래미안,아파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다. 그렇기 때문에 래미안 출범 10주년을 맞아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 여기서 상징성은 일반 아파트보다 브랜드 아파트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원하는 가치 이상의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이에 각 기업들은 잠재 고객들에게 자사 아파트만의 advantage을 홍보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이고 적극적인 수단으로 특화된 브랜드를 강조하였다. 이른바 ‘아파트 브랜드’시대가 스타트된 것이다.

...


PR학 개론 기획서
- 來未安의 ‘culture ICON’화 전략(strategy)을 중심으로

` 목 차 `
1. 목적
2. 상황analysis
ⅰ. 시장 analysis - 브랜드 아파트의 시장 상황
ⅱ. 제품 analysis - 래미안 아파트
ⅲ. 경쟁 analysis - 아파트의 주거 공간, 브랜드 아파트
ⅳ. 설문조사를 통한 상황analysis
3. 상황analysis에 따른 평가
ⅰ. SWOT analysis
ⅱ. PR 관점으로 해석한 래미안 홍보 전략(strategy)의 drawback(걸점)과
향후 방향
ⅲ. drawback(걸점) 도출
4. 목표(goal) 및 공중설정
ⅰ. 목표(goal)공중
ⅱ. 공중 characteristic(특성)과 선정 이유
ⅲ. 목표(goal)
5. 전략(strategy) 및 전술(세부전략(strategy))
6. 평가방법
1. 목적
최초의 APT 브랜드 ‘來美安’의 출범 10주년에 대한 인지도가 낮고, 현 아파트 시장에서 후발 주자들과의 격차가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다.

2. 상황analysis
ⅰ. 시장 analysis - 브랜드 아파트의 시장 상황
현재 주택시장 주도권이 공급자에서 소비자로 기울면서 아파트에 있어서 기능성을 뛰어넘어 상징성을 중시하는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다.
Total 12,76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