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전술,도요타미국시장진출,도요타유럽시장,도요타한국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9 06:27
본문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전략,도요타미국시장진출,도요타유럽시장,도요타한국시장.ppt
글로벌 마케팅전술,도요타미국시장진출,도요타유럽시장,도요타한국시장
글로벌,마케팅전략,도요타미국시장진출,도요타유럽시장,도요타한국시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글로벌 마케팅전략,도요타미국시장진출,도요타유럽시장,도요타한국시장 , 글로벌 마케팅전략,도요타미국시장진출,도요타유럽시장,도요타한국시장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마케팅전략 도요타미국시장진출 도요타유럽시장 도요타한국시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전략,도요타미국시장진출,도요타유럽시장,도요타한국시장.ppt( 61 )
글로벌 마케팅전술,도요타미국시장진출,도요타유럽시장,도요타한국시장
CONTENTS
TOYOTA intro
2. 글로벌 marketing 책략
- 미국 시장 진출 책략
- 유럽 시장 진출 책략
- 한국 시장 진출 책략
3. 성공 요인 분석
4. 한국 기업에 주는 시사점 및 결과
TOYOTA 선정이유
GM을 제치고 세계 1위로 등극한 도요타
도요타의 한국 시장 진출 선언
1000
900
800
700
600
500
4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년
-
-
-
-
-
-
-
주요 자동차업체의 전세계 판매대수
(단위=만대)
다임러,크라이슬러
폭스바겐
포드
도요타
GM
1948
경영난 봉착
1937
도요타
㈜자동차공업
설립
1963
도요타
생산방식
“간판방식”도입
1984
미국내
현지공장 설립
2003
세계 2위로 등극
2008
¼분기 판매 부문에서
GM추월
TOYOTA intro
HISTORY
일본 기업들 중 현재의 marketing 槪念을 최초로 도입
-단순히 많이 판매하는 ‘영업’의 차원을 넘어 시장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제품 출시
-포드의 소 품종 대량 생산 방식에 반해 다양한 모델 출시
-유통망 강화와 판매 시점의 정보를 신속하게 생산현장으로 연계
marketing 기업 TOYOTA
TOYOTA의 가치
-Hard working
-Active in community
-Committed to the environment
-Celebrate diversity
-Creating job
2. 글로벌 marketing 책략
미국 시장 진출 책략
1989 미국시장 판매 개시
1999 누적 판매 100만대 달성
2002 ES300, RX300 미국 최고 베스트셀러카로 선정
벤츠 , BMW
캐딜락 , 링컨
(LEXUS)
우수한 품질과 성능
비싼 가격, 딱딱한 승차감
비교적 저렴한…(생략(省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