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대한민국을 ‘아시아 영상문화의 메카’로 브랜딩 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 bloodycat8 | bloodycat.co.kr report

대한민국을 ‘아시아 영상문화의 메카’로 브랜딩 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 bloodycat8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민국을 ‘아시아 영상문화의 메카’로 브랜딩 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4 13:27

본문




Download : 대한민국을 ‘아시아 영상문화의 메카’로 브랜딩 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doc




또한, 지역이나 경제수준에 따라 한국에 대한 差別(차별) 적인 인지상태를 보였다.
첫째, 인지도 조사결과에 의하면 한국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가 여전히 남아 있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한국의 文化(culture) 가 국가브랜드 구축 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지적하고 있었다.
한국에 대한 이미지 조사결과를 한마디로 요약하면, 경제에 대한 이미지는 좋으나 실제보다 저평가되고 있으며, 한국을 대표할 만한 대표적인 文化(culture) 상징물이나 아이템이 부족한 반면 文化(culture) 에 대한 이미지는 긍정적이라는 것이다. 다른곳에서 속지마시고 믿고 구매하신다면 좋은결과 있으리라 확신합니다2th_KTnG_marketing , 대한민국을 ‘아시아 영상문화의 메카’로 브랜딩 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즉, 개발도상국들의 경우 아무래도 한국의 경제적 요소를 가장 중요한 요인으로 지적한 반면, 선진 국가들의 경우 한국의 文化(culture) 에 대한 중요성을 지적했다..레포트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순서


1. 서론
2. 상황analysis
2.1. 대한민국analysis - (Worldwide survey)
2.2. 국가브랜드이미지 구축 사례(instance)(일본)
2.3. 대한민국 文化(culture) 산업 analysis
3. SWOTanalysis
3.1. 한국 文化(culture) 산업의 SWOTanalysis
4. STP strategy
4.1. Segment
4.2. Targeting
4.3. Positioning
5. Marketing Communication Stretagy
5.1. Communication tool
5.1.1. 아리랑TV
5.2. Communication contents
5.2.1. 아시아의 영상 메카를 꿈꾸는 아시아 각국의 견본시 present condition
5.2.2. 기존 BCWW(Broadcast Worldwide) analysis
5.2.3. BCWW 추가 개선안 (견본시 → 영상文化(culture) 축제)
5.3. Communication campaign
5.3.1. 민간기업과의 협력을 통한 文化(culture) marketing strategy
5.3.2. Internet Network를 통한 marketing strategy
5.4. 기대效果(효과)
6. Recommendation


2.1.3. analysis 결과 요약

전 세계 11개 국가를 대상으로 진행된 본 조사의 결과를 요점하면 다음과 같다. 반면, 미국이나 유럽, 그리고 일본 등과 같은 경제선진국 국민들은 한국전쟁과 남북분단 등을 주로 인지했다. 한국 산업 중, 세계적인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인지된 항목에서도 差別(차별) 적인 결과가 도출되었는데, 아시아 지역의 경우 다른 지역과는 달리 한국의 영화나 드라마에 대한 경쟁력 평가가 높게 나타났다. 포지셔닝 결과, 경제적 수준에 따라 差別(차별) 적인 결과가 나타났다. 개발도상국(동남아시아와 중남미 지역 국가들)의 경우, 지난 50년간 이뤄진 한국의 급속한 경제성장을 가장 인상 깊게 인식하고 있었다.2th_KTnG_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대한민국을 ‘아시아 영상문화의 메카’로 브랜딩 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doc( 45 )


여러 를 참고로 정리(arrangement)해봤습니다. 즉, 발발된 지 50년이 지난 한국전쟁, 남북분단 등에 대한 인지가 강하게 잔존하고 있다는 것이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른곳에서 속지마시고 믿고 구매하신다면 좋은결과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대한민국을%20‘아시아%20영상문화의%20메카’로%20브랜딩%20하기%20위한%20마케팅%20전략_doc_01.gif 대한민국을%20‘아시아%20영상문화의%20메카’로%20브랜딩%20하기%20위한%20마케팅%20전략_doc_02.gif 대한민국을%20‘아시아%20영상문화의%20메카’로%20브랜딩%20하기%20위한%20마케팅%20전략_doc_03.gif 대한민국을%20‘아시아%20영상문화의%20메카’로%20브랜딩%20하기%20위한%20마케팅%20전략_doc_04.gif 대한민국을%20‘아시아%20영상문화의%20메카’로%20브랜딩%20하기%20위한%20마케팅%20전략_doc_05.gif 대한민국을%20‘아시아%20영상문화의%20메카’로%20브랜딩%20하기%20위한%20마케팅%20전략_doc_06.gif



여러자료를 참고로 정리해봤습니다. 반면, 지난 해 온 국민을 하나로 통합하게 만든 월드컵 역시 세계인들의 인지 속에 강하게 자리 잡고 있었다.
둘째, 본 조사에서는 한국의 국가브랜드를 형성하는 정치, 사회, 경제, 文化(culture) 요소에 대한 이미지조사와 한국에 대한 매력도 평가결과에 의해 한국의 국가브랜드 포지셔닝을 구축했다..레포트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점수도 당연히 A+받았습니다. 여전히 한국에 대한 이미지는 정치적인 사안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이러한 상황은 한국의 국가이미지는 물론 한국제품이미지에도 부정적인 effect(영향) …(To be continued )
대한민국을 ‘아시아 영상문화의 메카’로 브랜딩 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점수도 당연히 A+받았습니다.
Total 12,76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