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原因),코카콜라경영책략,코닥의몰라원인(原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 bloodycat8 | bloodycat.co.kr report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原因),코카콜라경영책략,코닥의몰라원인(原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 bloodycat8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原因),코카콜라경영책략,코닥의몰라원인(原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8:41

본문




Download : [2000원]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 코카콜라경영전략 코닥의몰라원인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2000원]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6 )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原因),코카콜라경영책략,코닥의몰라원인(原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_SLIDE_1_
Coca-Cola & Kodak 의
마케팅戰略 분석
변하지 않고 졸면 죽는다
_SLIDE_2_

목차 INDEX
1
SWOT분석으로 본
코카콜라 침체 原因
2
거시&미시적 관점
3
코닥의 몰락 原因 분석
4
코닥의 회생plan
_SLIDE_3_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1위 기업
Coca-Cola
_SLIDE_4_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1위 기업
Coca-Cola
_SLIDE_5_
SWOT 분석
강 점(Strength)
약 점(Weakness)
위기(Threat)
기 회(Opportunity)
높은 브랜드 가치
합작을 통한 경쟁력 강화

주력제품중심 戰略의 한계
표준화 戰略의 한계

음료시장의 확대
팹시 및 다수의 경쟁업체 등장
소비자의 건강지향적 소비성향

편의점체인의 확산
대형할인매장의 증가
기상change(변화)로 인한 시장 확대
각종행사의 후원활동

SWOT
_SLIDE_6_
Macroenvironment

1

2

Economic

전체적인
경제침체 와
소비위축

Natural

제품characteristic(특성)상
계절에 influence

3

Demographic

뜨는 해
인도시장,
지는 해
중국(China)시장
Political

미국의
탄산음료
규제 강화

4
_SLIDE_7_
Microenvironment

Consumer markets
competitors

소비자 needs가 건강지향적으로 변해감
이에 따라 탄산의 수요 감소
제로 콜라, 코카콜라 라이트 등의 건강을 생각한 탄산음료를 내세움

☞하지만 보도 결과 구색만 갖췄을 뿐 여전히 소비자 needs를 충족하지 못함

코카콜라의 대표적 경쟁자 펩시
기존시장에서는 코카콜라가 우세
신흥시장에서는 콜라점유율에서 코카콜라가 열세

☞신흥시장에서 아낌 없는 투자와 마케팅

_SLIDE_8_
Kodak 마케팅 …(skip)

순서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原因),코카콜라경영책략,코닥의몰라원인(原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분석),swot,stp,4p


다.
Total 12,76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