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놀이지도 -언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0:14
본문
Download : 유아놀이지도 -언어.hwp
② 언어교육을 계획할 때는 균형 있는 언어발달이 이루어지도록 해야 한다.설명
유아의 언어놀이지도에 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유아놀이지도 -언어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유아놀이지도-언어
Download : 유아놀이지도 -언어.hwp( 70 )
유아의 언어놀이지도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① 교사 자신이 어린이 언어학습의 모델임을 인색해야 한다.
③ 교사는 어린이가 언제, 어디서, 누구하고나 언어학습의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허용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skip)
다. 즉, 어린이는 다른 사람의 언어를 모방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교사의 말투, 어휘, 억양을 모방하기 쉽다. 언어 교육에는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네 가지 영역이 포함되는데, 이 영역 중 어떤 특정 영역만이 강조되고 다른 영역이 경시되어서는 안 된다 언어교육을 문자교육과 동일시하여 유치원의 모든 어린이들에게 글자를 읽은후 쓰는 것을 가르침으로써 언어 교육이 잘 되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이다.유아놀이지도-언어 , 유아놀이지도 -언어감상서평레포트 ,
1. 環境구성 및 놀이감
2. 교사의 역할
3. 활동유형
4. 활동의 예
2. 교사의 역할
교사가 效果적으로 언어 지도를 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사항이 필요하다. 따라서 교사는 항상 정확한 발음과 언어 표현을 하고 유아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反應(반응)하며, 읽기와 쓰기를 즐기는 모범을 보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