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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베이커리의 재도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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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5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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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중에서도 모든 출발점은 고객이라는 신념하에 고객의 삶을 풍요롭고 건강하게 하며, 고객의 생활가치를 향상시키고 창조하기 위해서 오늘도 부단히 노력을 하고 있다아 이에 따라 크라운 베이커리는 고객의 사랑과 관심으로 지금의 위치에 올라 왔으며, 능률협회 브랜드 파워 1위, 우수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수상, 능률협회 지식경영 대상, 경향?culture?세계?스포츠 조선?대한 매일등에서 상반기 히트 상품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크라운베이커리의 재도약,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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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동네에서 쉽게 볼 수 있었던 크라운 베이커리는 이제는 쉽게 볼 수 없는 빵집이 되어 버렸다. 고객에게 배우고 고객과 함께하는 경영, 혁신을 바탕으로 창조하는 경영, 구성원 개개인을 존중하는 경영, 사회와 가치를 나누는 경영이 그것이다. 한 때 최고였던 크라운 베이커리가 왜 이러한 상황에 직면하였는지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 다시 재기의 성공 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기 위하여 선정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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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베이커리의 재도약

[Contents]
1. 선정이유 및 紹介

(1)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계열회사

2. 기존 마케팅 전략(戰略)

(1) 마케팅 목표(goal)
(2) 브랜드 마케팅 전략(戰略)

3. 현재 위기상황 分析

(1) 베이커리 시장 分析
(2) SWOT 分析
(3) 크라운 베이커리 상황
(4) 설문 조사
(5) 일관성 없는 광고전략(戰略)
(6) On - line 상의 접근 문제
(7) alteration(변화) 하는 Trend의 미반영 -베이커리카페

4. 마케팅 대안

(1) 중간 틈새시장 공략
(2) 새로운 계층을 공략하라
(3) 지속적으로 고객과 특별한 연계행사 실시

5.結論(결론)

6.서지사항

1. 크라운 베이커리 선정이유 및 紹介

한 때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에서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였던 크라운 베이커리는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등 후발업체들의 등장으로 인하여 엄청난 쇠퇴의 길을 걷게...


크라운베이커리의 재도약









[Contents]


1. 선정이유 및 紹介

(1) 경영이념
(2) 회사연혁
(3) 계열회사

2. 기존 마케팅 전략(戰略)

(1) 마케팅 목표(goal)
(2) 브랜드 마케팅 전략(戰略)

3. 현재 위기상황 分析

(1) 베이커리 시장 分析
(2) SWOT 分析
(3) 크라운 베이커리 상황
(4) 설문 조사
(5) 일관성 없는 광고전략(戰略)
(6) On - line 상의 접근 문제
(7) alteration(변화) 하는 Trend의 미반영 -베이커리카페

4. 마케팅 대안

(1) 중간 틈새시장 공략
(2) 새로운 계층을 공략하라
(3) 지속적으로 고객과 특별한 연계행사 실시

5.結論(결론)

6.서지사항

1. 크라운 베이커리 선정이유 및 紹介

한 때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에서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였던 크라운 베이커리는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등 후발업체들의 등장으로 인하여 엄청난 쇠퇴의 길을 걷게 되었다.

크라운 베이커리는 4가지의 경영이념을 내새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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