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사람으로 만드는 사랑의 심리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23:34
본문
Download : 내 사람으로 만드는 사랑의 심리술.hwp
Download : 내 사람으로 만드는 사랑의 심리술.hwp( 35 )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내 사람으로 만드는 사랑의 심리술
레포트/인문사회
목차가 없습니다.( 22세 무역))
호의에 따르는 보답
- 사람은 나를 좋아하는 사람…(투비컨티뉴드 )
단순 접촉의 원리, 공통 분모 형성, 행동의 일치 등 타인을 자신으로 사람으로 만드는 심리술을 분석한 레포트입니다. 그로부터 우리 두 사람은 의기투합. 나는 몇 번의 데이트를 가지는 데 성공했다.
고민 공유
- 프라이버시를 상대에게 말함으로써 상대는 “나를 믿어 주고 있구나”하는 자각이 생겨난다. 따라서 두 사람의 관계가 급속히 친밀해질 수 있따( 모두와 함께 회식을 했고 2차는 분위기가 좋은 바. 나는 전부터 근사하다고 생각하고 있던 사람의 옆에 앉아 말할 기회를 잡았다. 내사람으로만드는사랑의심리술 , 내 사람으로 만드는 사랑의 심리술인문사회레포트 ,
내사람으로만드는사랑의심리술
다. 처음에는 일 이야기뿐이었는데 점점 나는 그에게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는가 등 아주 대범한 질문을 하게 되었다. 어느 날 “시골에 계시는 어머님이 자꾸 맞선을 보라고 해서 괴롭다” 라는 개인적인 일을 의논했더니 선배는 “나도 지금 같은 일로 고민 중이다” 라는 의외의 대답을 했다.
단순 접촉의 원리, 공통 분모 형성, 행동의 일치 등 타인을 자신으로 사람으로 만드는 심리술을 analysis한 보고서입니다. 이것을 계기로 상대에게 마음을 열어 보이기 때문에 서로 자연히 친숙하게 된다 ( 회사에서 전부터 좋아하는 선배에게는 이것저것 회사일을 상담하곤 했다. 그 후 우리는 부모님 이야기나 맞선 얘기 등의 좋은 의논 상대가 돼주고 있따(25세 회사원))
어둠 효율
- 상대를 설득할 때는 다소 어두운 곳이 효율적. 상대의 얼굴이 희미하게 보이는 곳에서는 서로에게 경계심이 없어져 진심을 말하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