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SHIZ 스무스턴 시뮬에 관한 연구 > bloodycat7 | bloodycat.co.kr report

SHIZ 스무스턴 시뮬에 관한 연구 > bloodyca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loodycat7

SHIZ 스무스턴 시뮬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21:13

본문




Download : SHIZ 스무스턴 시뮬에 관한 연구.hwp





그래서 실제 스무스턴에서는 가감속의 리미트와 STEP수로 시뮬을 해서 근사치가 얻어지면,
이를 근거로 턴을 하게 되는 것이다.
이는 정확한 계산의 힘듬을 고려하여, 시뮬을 통해 근사치를 얻기 위함인 것이다.
순서
제일 먼저 핸들 테이블의 가감속 테이블을 만들어 놓는다.
입력값은 현재의 속도 값을 보고 리미트와 스텝을 입력 받아 시뮬을 하게 된다
3. 스무스턴 루틴을 짠다.
고등학교 수학 실력을 조금 만 동원 하면 쉽게 그 값을 얻을 수 있따 다시 한번 잘 보자.

…(skip)

설명
레포트/기타

SHIZ%20스무스턴%20시뮬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SHIZ%20스무스턴%20시뮬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SHIZ%20스무스턴%20시뮬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기타,레포트



이는 정확한 계산의 힘듬을 고려하여, 시뮬을 통해 근사치를 얻...





다. 이는 정확한 계산의 힘듬을 고려하여, 시뮬을 통해 근사치를 얻... , SHIZ 스무스턴 시뮬에 관한 연구기타레포트 ,

SHIZ 스무스턴 시뮬에 관한 연구




Download : SHIZ 스무스턴 시뮬에 관한 연구.hwp( 23 )



제일 먼저 핸들 테이블의 가감속 테이블을 만들어 놓는다.
시뮬시의 흐름도를 그림으로 살펴보자.

















여기서는 임의의 두 점이 있을 때 x값과 y값의 變化를 알아야 시뮬시 그래프 상에 점을 찍을 수 있게 됨이
가장 중요한 core이다.
2.
실제 시뮬프로그램(program]) 을 구성한다. 그림을 더욱 자세히 살펴보자...


다음 갈 점.

고정점.
현재 위치


위에서 다음 갈점으로 이동 할시에 좌표 상에 어떻게 점을 찍어야 할지 고민해 볼만 하다.



이상으로 간략한 스무스턴 구상을 마친다.
제일 먼저 핸들 테이블의 가감속 테이블을 만들어 놓는다.
전체 12,61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