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cat.co.kr GS shop의 글로벌 마켓 진출(기업부 수준의 戰略을 중심으로) > bloodycat7 | bloodycat.co.kr report

GS shop의 글로벌 마켓 진출(기업부 수준의 戰略을 중심으로) > bloodycat7

본문 바로가기

bloodyca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S shop의 글로벌 마켓 진출(기업부 수준의 戰略을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9:30

본문




Download : GS shop의 글로벌 마켓 진출(기업부 수준의 전략을 중심으로).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GS shop의 글로벌 마켓 진출
-기업부 수준의 전략(戰略) 을 중심으로-
_SLIDE_2_
INDEX
GS shop 개관
BCG Matrix
5 Forces Model & KSF
기업 전략(戰略) 分析(분석)
Global Market

CrePAS 6th the first session

_SLIDE_3_
GS shop 개관
_SLIDE_4_

유통산업 introduce
GS shop 개관
5 Forces Model & KSF
01
02
BCG Matrix
기업전략(戰略) 分析(분석)
Global Market
대형마트
슈퍼마켓
통신
판매업
편의점
백화점

TV 홈쇼핑

인터넷(Internet) 쇼핑몰

M-Commerce

카탈로그 쇼핑
_SLIDE_5_

연혁
GS shop 개관
5 Forces Model & KSF
01
02
BCG Matrix
기업전략(戰略) 分析(분석)
Global Market
02

건전한 지배구조
1994년: 법인설립
1995년: 국내 최초로 TV홈쇼핑 방송
2000년: 코스닥 등록
2005년: GS출범, 사명변경 (LG홈쇼핑-`GS홈쇼핑)
2006년: 모바일쇼핑(M-Commerce)개시
2009년: TV, 인터넷(Internet), 카탈로그, T-Commerce 통합브랜드 GS SHOP 출범
2xxx년: 스마트폰 쇼핑 애플리케이션 출시
2xxx년: 태국합작법인 ‘트루GS’ 개국, 태국 홈쇼핑사업 개시

최대주주
(30% 지분보유)
_SLIDE_6_
BCG Matrix
_SLIDE_7_
GS홈쇼핑 채널 별 매출
GS shop 개관
5 Forces Model & KSF
01
02
03
04
BCG Matrix
기업전략(戰略) 分析(분석)
Global Market
05
06
_SLIDE_8_
산업 성장률 전망
GS shop 개관
5 Forces Model & KSF
01
02
03
04
BCG Matrix
기업전략(戰略) 分析(분석)
Global Market
05
06
_SLIDE_9_ …(省略)

GS shop의 글로벌 마켓 진출(기업부 수준의 전략을 중심으로) , GS shop의 글로벌 마켓 진출(기업부 수준의 전략을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GS shop 글로벌 마켓 진출 기업부 수준 전략 중심

Download : GS shop의 글로벌 마켓 진출(기업부 수준의 전략을 중심으로).pptx( 36 )



GS shop의 글로벌 마켓 진출(기업부 수준의 戰略을 중심으로)
설명




GS shop의 글로벌 마켓 진출(기업부 수준의 戰略을 중심으로)
GS%20shop의%20글로벌%20마켓%20진출(기업부%20수준의%20전략을%20중심으로)_pptx_01.gif GS%20shop의%20글로벌%20마켓%20진출(기업부%20수준의%20전략을%20중심으로)_pptx_02.gif GS%20shop의%20글로벌%20마켓%20진출(기업부%20수준의%20전략을%20중심으로)_pptx_03.gif GS%20shop의%20글로벌%20마켓%20진출(기업부%20수준의%20전략을%20중심으로)_pptx_04.gif GS%20shop의%20글로벌%20마켓%20진출(기업부%20수준의%20전략을%20중심으로)_pptx_05.gif GS%20shop의%20글로벌%20마켓%20진출(기업부%20수준의%20전략을%20중심으로)_pptx_06.gif


GS,shop,글로벌,마켓,진출,기업부,수준,전략,중심,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2,61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loodyca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loodyca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