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instance)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5:37
본문
Download : 1500원][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hwp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instance)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
Download : 1500원][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hwp( 87 )
[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instance)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스티커(도장)가 10장이 되면 좋아하는 놀이(블럭, 장난감, 그림책)를
30분 동안 할 수 있다
만일, 정OO가 약속을 지키면 상을 주지만 약속을 어기면 상을 주지 않는다.
약속을 스타트하는 날은 2006년 6월 5일부터이다.
2. 단체놀이에 빠지지 않고 참여한다.
< 정OO 아동과 이OO 선생님이 서로 약속한 내용 >
정OO는,
1. 친구가 같이 놀자고 했을 때 화내거나 때리지 않는다.
약속이 끝나는 날은 2006년 11월 30일이다.
정OO 아동과 이OO 선생님은 이 약속을 서로 지키기로 하였다.
2006년 6월 5일
약속한 사람:
아동: 정 O O 사인
社會福祉士(사회복지사): 이 O O 사인
계 약 서
▣ 표적문제
정OO는 혼자 집중하여 놀고 있을 때에 친구가 다가오거나 같이 놀자고 하면 싫다 고 하며 친구에게 화내고 친구를 때린다.
▣ 목적
① 정OO가 혼자 놀지 않고 친구…(省略)
![1500원][사회복지%20실천론]%20행동수정%20모델에%20대한%20이해와%20개입%20사례%20(공격적이고%20친구와%20어울리지%20못하는%20아이)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1500%EC%9B%90%5D%5B%EC%82%AC%ED%9A%8C%EB%B3%B5%EC%A7%80%20%EC%8B%A4%EC%B2%9C%EB%A1%A0%5D%20%ED%96%89%EB%8F%99%EC%88%98%EC%A0%95%20%EB%AA%A8%EB%8D%B8%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EC%99%80%20%EA%B0%9C%EC%9E%85%20%EC%82%AC%EB%A1%80%20(%EA%B3%B5%EA%B2%A9%EC%A0%81%EC%9D%B4%EA%B3%A0%20%EC%B9%9C%EA%B5%AC%EC%99%80%20%EC%96%B4%EC%9A%B8%EB%A6%AC%EC%A7%80%20%EB%AA%BB%ED%95%98%EB%8A%94%20%EC%95%84%EC%9D%B4)_hwp_01.gif)
![1500원][사회복지%20실천론]%20행동수정%20모델에%20대한%20이해와%20개입%20사례%20(공격적이고%20친구와%20어울리지%20못하는%20아이)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1500%EC%9B%90%5D%5B%EC%82%AC%ED%9A%8C%EB%B3%B5%EC%A7%80%20%EC%8B%A4%EC%B2%9C%EB%A1%A0%5D%20%ED%96%89%EB%8F%99%EC%88%98%EC%A0%95%20%EB%AA%A8%EB%8D%B8%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EC%99%80%20%EA%B0%9C%EC%9E%85%20%EC%82%AC%EB%A1%80%20(%EA%B3%B5%EA%B2%A9%EC%A0%81%EC%9D%B4%EA%B3%A0%20%EC%B9%9C%EA%B5%AC%EC%99%80%20%EC%96%B4%EC%9A%B8%EB%A6%AC%EC%A7%80%20%EB%AA%BB%ED%95%98%EB%8A%94%20%EC%95%84%EC%9D%B4)_hwp_02.gif)
![1500원][사회복지%20실천론]%20행동수정%20모델에%20대한%20이해와%20개입%20사례%20(공격적이고%20친구와%20어울리지%20못하는%20아이)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1500%EC%9B%90%5D%5B%EC%82%AC%ED%9A%8C%EB%B3%B5%EC%A7%80%20%EC%8B%A4%EC%B2%9C%EB%A1%A0%5D%20%ED%96%89%EB%8F%99%EC%88%98%EC%A0%95%20%EB%AA%A8%EB%8D%B8%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EC%99%80%20%EA%B0%9C%EC%9E%85%20%EC%82%AC%EB%A1%80%20(%EA%B3%B5%EA%B2%A9%EC%A0%81%EC%9D%B4%EA%B3%A0%20%EC%B9%9C%EA%B5%AC%EC%99%80%20%EC%96%B4%EC%9A%B8%EB%A6%AC%EC%A7%80%20%EB%AA%BB%ED%95%98%EB%8A%94%20%EC%95%84%EC%9D%B4)_hwp_03.gif)
![1500원][사회복지%20실천론]%20행동수정%20모델에%20대한%20이해와%20개입%20사례%20(공격적이고%20친구와%20어울리지%20못하는%20아이)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1500%EC%9B%90%5D%5B%EC%82%AC%ED%9A%8C%EB%B3%B5%EC%A7%80%20%EC%8B%A4%EC%B2%9C%EB%A1%A0%5D%20%ED%96%89%EB%8F%99%EC%88%98%EC%A0%95%20%EB%AA%A8%EB%8D%B8%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EC%99%80%20%EA%B0%9C%EC%9E%85%20%EC%82%AC%EB%A1%80%20(%EA%B3%B5%EA%B2%A9%EC%A0%81%EC%9D%B4%EA%B3%A0%20%EC%B9%9C%EA%B5%AC%EC%99%80%20%EC%96%B4%EC%9A%B8%EB%A6%AC%EC%A7%80%20%EB%AA%BB%ED%95%98%EB%8A%94%20%EC%95%84%EC%9D%B4)_hwp_04.gif)
![1500원][사회복지%20실천론]%20행동수정%20모델에%20대한%20이해와%20개입%20사례%20(공격적이고%20친구와%20어울리지%20못하는%20아이)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1500%EC%9B%90%5D%5B%EC%82%AC%ED%9A%8C%EB%B3%B5%EC%A7%80%20%EC%8B%A4%EC%B2%9C%EB%A1%A0%5D%20%ED%96%89%EB%8F%99%EC%88%98%EC%A0%95%20%EB%AA%A8%EB%8D%B8%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EC%99%80%20%EA%B0%9C%EC%9E%85%20%EC%82%AC%EB%A1%80%20(%EA%B3%B5%EA%B2%A9%EC%A0%81%EC%9D%B4%EA%B3%A0%20%EC%B9%9C%EA%B5%AC%EC%99%80%20%EC%96%B4%EC%9A%B8%EB%A6%AC%EC%A7%80%20%EB%AA%BB%ED%95%98%EB%8A%94%20%EC%95%84%EC%9D%B4)_hwp_05.gif)
![1500원][사회복지%20실천론]%20행동수정%20모델에%20대한%20이해와%20개입%20사례%20(공격적이고%20친구와%20어울리지%20못하는%20아이)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1500%EC%9B%90%5D%5B%EC%82%AC%ED%9A%8C%EB%B3%B5%EC%A7%80%20%EC%8B%A4%EC%B2%9C%EB%A1%A0%5D%20%ED%96%89%EB%8F%99%EC%88%98%EC%A0%95%20%EB%AA%A8%EB%8D%B8%EC%97%90%20%EB%8C%80%ED%95%9C%20%EC%9D%B4%ED%95%B4%EC%99%80%20%EA%B0%9C%EC%9E%85%20%EC%82%AC%EB%A1%80%20(%EA%B3%B5%EA%B2%A9%EC%A0%81%EC%9D%B4%EA%B3%A0%20%EC%B9%9C%EA%B5%AC%EC%99%80%20%EC%96%B4%EC%9A%B8%EB%A6%AC%EC%A7%80%20%EB%AA%BB%ED%95%98%EB%8A%94%20%EC%95%84%EC%9D%B4)_hwp_06.gif)
사회복지,실천론,행동수정,모델,이해와,개입,사례,공격적이고,친구와,어울리지,못하,아,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다.
3. 친구에게 먼저 다가가 함께 놀자고 한다. , [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인문사회레포트 , 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 아
행동수정 모델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
* 별첨 1.아동과의 계약서
행 동 계 약 서
이 내용은 정OO 아동과 이OO 선생님이 서로 상의하여 약속한 것이다.
정OO가 약속을 지키면,
1번부터 3번까지 한 가지를 지킬 때마다 정OO가 좋아하는 스티커(도장)를 준다.
[사회복지 실천론] 행동수정 모델에 대한 이해와 개입 사례 (공격적이고 친구와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